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눈썰매장 어떤 곳으로 갈지 알아보세요

하이원리조트 눈썰매장은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하이원길 265-1 고한리 384에 위치하고 있다. 스키나 보드를 잘 못타거나 어린 아이와 함께 리조트를 방문한 사람들은 눈썰매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곤도라를 타고 마운틴콘도 쪽으로 이동을 하여야 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눈썰매장 옆에는 피노키오 놀이동산이 자리하고 있으며, 안전요원들이 있어 안전을 철저히 신경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어린아이들이 많이 이용하기에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운영하고 있다.

 

 

한솔오크밸리 눈썰매장은 원주시 지정면 월송석화로 950, 월송리 1039에 자리하고 있으며, 골프빌리지 야외의 골프 아카데미에 마련되어있다. 천혜의 자연 조건 속에서 유럽을 옮겨 놓은 듯한 이국적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오크밸리는 수려한 자연 경관과 다이내믹한 골프코스, 스릴과 안전을 동시에 제공하는 스키장, 고객 편의를 위한 각종 레저시설 및 편의시설, 지중해 유럽풍의 콘도미니엄과 격조 높은 서비스를 골루 갖춘 선진형 리조트로써 대자연 위에 감동의 세계를 열고 있다.

 

 

휘닉스평창 눈썰매파크는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면온리 1095-1에 자리하고 있으며, 최고 설질을 자랑하는 평창 올림픽 공식 경기장이다. 총 21면의 슬로프중 6면의 프리스타일 스키&스노보드 공식 경기장과 2.4km에 이르는 초보자 정상 슬로프 파노라마 8기의 리프트 8인승 곤돌라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스노우보더를 위한 올림픽 규격 하프파이프 테이블 탑, 라운드 퀴터, 레일 등이 설치된 익스크림 파크를 운영하고 있다.

 

 

눈썰매장은 별도로 입구에 매표소가 마련되어 있으며 스키장 우측 끝에 위치하고 있다. 뽀로로 스노우파크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리조트 블루동 건물 뒤쪽에 자리잡고 있다. 입장시에는 헬멧을 착용하고 7세 이하는 보호자와 동반 입장해야 하며 음식물을 반입하지 않아야 하며 안전사고 예방에 항상 유의해야 한다. 체험존 전통놀이, 포토존, 쉼터, 소꼽 놀이터, 눈동산, 눈미끄럼틀 등이 마련되어 있다. 휘닉스파크 눈썰매장 무빙워크도 있다.

 

엘리시안강촌 눈썰매장은 춘천시 남산면 북한강변길 688, 백양리 29-1에 자리하고 있으며 유아와 어린이들을 위한 씽씽 눈썰매장으로 안전한 시설로 자녀와의 시간을 더욱 소중하게 만들어 갈 수 있는 곳이다. 36개월 미만 어린이 및 65세 이상의 어르신은 안전상의 이유로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으며 안전을 위해 미취학아동은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탑승해야 한다. 눈썰매장의 운영 기간은 총 4개의 타임으로 오전 9시부터 3시간씩이며 18시부터 19시까지 휴장하고 19시부터 22시까지 마지막 타임이 있다.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는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팔봉리 1290-2에 자리하고 있으며,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발디만의 특별한 스노우랜드가 자리하고 있다. 광활한 겨울 속 신나는 놀이세상에서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함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해 보자, 홍천 비발다파크 스키월드에 위치한 약 1만 5천 평 규모의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눈 속 마을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여러 썰매장과 전통적인 겨울놀이 시설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눈 속 마을이다.

 

 

 

눈의 요정 스노위와 함께 다양한 즐거움과 설렘, 환상이 있는 추억을 만드는 곳, 야간에는 촛불 거리로 변신하여 한층 더 낭만적인 장소로 변신을 한다. 스노위는 엉뚱하지만 알고 보면 따뜻한 마을을 가진 수노위들의 마법과도 같은 환상적인 이야기가 가득한 스노위 빌리지에 초대한다. 찾아가 즐겨보자, 곤돌라, 눈썰매, 체험존을 이용할 수 있다. 스노위랜드의 시설에는 스노위 레이싱, 패밀리 썰매장, 키즈 썰매장, 스노위 플레이존, 야간 촛불거리 등이 있다.

   

 

휘바핀란드 눈썰매장은 휘바핀란드 양떼목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홍천군 서면 팔봉산로 368, 두미리 631-6에 자리하고 있다. 겨울의 꽃 눈썰매!  신나는 눈썰매로 추위를 날려보자. 추운 겨울에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눈썰매장이 개장된다. 자연눈썰매장으로 추운 겨울에도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펜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휘바핀란드 양떼목장은 초지에 방목된 귀여운 양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비발디파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겨울에는 양의 먹이인 풀이 없어 방목을 할 수 없기에 1차 방목장을 눈썰매장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양은 성격이 온순하고 윗 이빨이 없어 안심하고 건초주기 체험을 할 수 있다. 2월과 3월 경에는 예쁜 양들이 태어나며, 3월과 4월에는 양털 깎기 체험도 가능하며 양을 모으는 강아지인 포리와 모리가 함께하고 있다.

 

 

델피노골프앤리조트눈썰매장은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옛길 1153, 원암리 97에 자리하고 있으며, 델피노 스노우원더랜드를 운영하기 위해 눈썰매장, 미니 양목장, DIY존 등의 체험 공간과 짚라인, 나인봇 등 스릴 어트랙션으로 구성한다. 안전을 위해 전면에 안전 펜스와 에어매트 등도 설치한다. 미니 양목장에서 건초주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전기자전거를 타고 키즈파크를 둘러볼 수 있는 나인 봇을 운영한다. 자녀들과 함께 찾아오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웰리힐리파크스노우파크 눈썰매장은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451-1, 두원리 169에 자리하고 있으며, 여름에는 사계절 썰매장으로 겨울에는 눈썰매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순백의 동화속에서 신나게 달리는 짜릿한 즐거움의 세계를 가족과 함께 겨울의 즐거움을 느껴보자. 온 가족이 함께 동심의 세계로 자녀와 함께 동심으로 돌아가 눈썰매를 타고 달려보자, 튜브 썰매를 새롭게 바꾸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강원도 눈썰매장으로 마지막으로 살펴볼 용평리조트 사계절썰매장은 평창군 대관령면 용산리 99-6에 자리하고 있으며, 예로우 슬로프 옆에 위치하고 있고, 익스트림레저에 급경사와 커브를 미끄러지듯 내려오는 마운틴코스터와 사계절썰매장, 짚라인, 레포츠에 4륜 오토바이, 버기카, 산악자전거 등의 시설이 함께하고 있다. 사계절썰매장은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썰매장이다. 정상까지의 이동은 컨베이어 시스템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