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크리스마스 데이트 벌써부터 기대되는 로맨틱 코스

 

서울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에는 인사동 거리와 쌈지길, 롯데월드 타워와 석촌호수,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청계천 등이 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거리들이 화려한 모습으로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 다채로운 연말 축제와 행사가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다. 화려한 크리스마스를 풍성하고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는 서울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를 찾아보자.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고 싶다면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보고 싶다면 가까운 곳부터 찾아보자.

 

 

인사동은 서울 도심에서 옛것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큰 대로를 중심으로 골목 사이사이 미로처럼 얽혀있는 이곳에는 화랑, 전통공예점, 고미술, 전통찻집, 음식점, 카페 등이 밀집되어 있다. 인사동에는 가게마다 독특한 느김이 있어 모든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인사동은 현재 한국의 대표적인 전통문화의 거리로 골동품 상점, 화랑, 표구방, 필방, 전통공예품 상점 등이 집중되어 있고, 전통찻집, 전통주점, 전통찻집, 전통주점, 전통음식점이 있으며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다

 

 

안국역과 가까이 있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44 쌈지길에 자리하고 있는 인사동 쌈지길은 각종 볼거리, 먹거리, 놀 거리가 가득해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많이 활용되는 곳이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곳곳이 꼬마 전구들로 분위기를 적셔주고 있다. 쌈지길 위에는 사랑의 증표를 남길 수 있는 작은 공원도 자리하고 있어 커플이라면 한번은 가보아야 하는 코스가 된다. 인사동을 더욱 잘 알리는 쌈지길은 공예품점, 문화상품 기념품 가게, 찻집, 갤러리, 음식점이 가득하다.

 

 

70여개의 공예품점, 문화상품과 기념품 가게, 갤러리, 찻집, 음식점들이 어울려 쌈지길을 만들었다. 골목길 마다 저마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동네로 그 정감있는 동네가 인사동이다. 인사동 안에 또 다른 인사동인 쌈지길이 정성을 모아 새로운 멋을 전하려 하고 있다. 쌈지길에 위치한 한복대여점에서 한복도 대여하고 스티커 사진도 찍으면서 특별한 날,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자.

 

 

롯데월드는 송파구 올림픽로 300에 자리하고 있으며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롯데월드 타워에서는 800만개의 LED 조명을 갖춘 크리스마스트리도 만나 볼 수 있다. 내외부에 2000여 개의 별과 1만 5000여 개의 눈송이, 800만 개의 은하수 LED조명까지 갖추고 있다.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롯데 월드 타워를 찾아보자.

 

 

롯데월드타워의 123층에는 국내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가 자리하고 있다. 초속 10m로 상승하는 국내 유일의 더블데크 엘리베이터와 순간의 마법으로 놀라게 할 스카이데크는 놀라운 서울의 야경을 보여주고 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에 있는 지하 6층, 지상 123층으로 높이 555m의 초고층 건물로, 이곳은 거주, 사무, 숙박, 관광, 쇼핑 등의 기능을 두루 갖춘 복합건물이며 지난 2017년 4월 3일 개장하였다.

 

 

석촌호수는 송파구 잠실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봄이면 벚꽃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계절의 변화에도 특색있는 아름다운 자채를 봄내고 있다. 석촌호수의 겨울 풍경도 아름다움 그 자체이다. 석촌호수에서 롯대월드와 롯데타워가 만들어내는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곳이며 갈대들이 추운 겨울 바람에 흩날리는 모습에도 우리들 가슴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주변에 다양한 맛집들이 자리하고 있어 더욱 완벽한 데이트 코스를 자랑하고 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청에 자리하고 있으며 화려한 불빛들을 수놓는 크리스마스 축제와 즐거움을 가득 담은 스케이트장이 오픈한다. 시민에게 즐거움과 동계스포츠 문화 참여기회를 제공하고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찾는 관광명소를 창출하고자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을 조성하고 있다. 시민과 함께하는 환상의 공간, 소외계층을 위한 배려와 시민들을 위한 평ㄴ의시설확충하고 서로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열린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청계천은 종로구 창신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서울 도심 속 연인과의 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할 스케이트도 즐기고,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이 가득한 청계천 거리도 걸어가보면 청계천 일대 1.5km 구간이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트리 테마파크와 스토리가 있는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행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연인과 함께 도심 속 즐거운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겨보자. 연인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아름다운 불빛 가득,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낭만을 느껴보자.

 

 

신촌거리는 젊음의 거리로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 축제가 열린다. 신촌 지하철역과 연세대 연세로 500m의 구간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조명 장식으로 단장이 된다. 포토존이 들어서 있어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열린다. 사랑의 산타 대작전 출정식, 딴따라 댄스홀 스윙 파티, 마리오네트 인형극, 핸드메이드 인형, 쿠키, 외국 먹거리를 파는 크리스마스 마켓, 다양한 볼거리와 뜻 깊은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