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기도 스키장과 강원도 스키장 어떤 곳을 가야될까?

 

 

 

경기도 스키장과 강원도 스키장이 개장하면서 스키 시즌이 시작되었다. 다양한 경기도 스키장과 강원도 스키장을 확인해보고 위치와 가격, 편의시설 등을 따져보고 이번 스키 시즌을 시작해보자. 먼저 경기도 스키장인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에 자리하고 있다. 서울 인근에서 즐기는 스키!, 수도권 1시간 이내의 최적의 접근성!, 곤지암리조트가 멋진 겨울을 책임진다. 누구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리프트권 + 장비렌탈로 아름다운 자연 속 ,다양한 슬로프에서 짜릿한 겨울 레포츠를 즐겨보자. 고품격 Refresh를 제공하는 생활 속의 리조트를 컨셉으로 개발된 곤지암리조트는 다양하고 독특한 시설을 갖춘 사계절 종합리조트이다.

 

 

LG기술과 신뢰을 담은 곤지암리조트는 경기도 광주시 태화산 노고봉 계곡에 자리잡고 있으며 북미 스타일의 이국적인 차별화된 콘도시설과 젖줄처럼 단지를 관통하는 생태하천, 경기도 최대 규모의 스키장과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데스티네이션 스파 등 특급호텔을 능가하는 각종 시설을 통해 국내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다양한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형 객식, 경기도 최대 규모의 쾌적하고 품격있는 U-Resort, 체류형 스파, 문화중심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양지파인리조트 스키장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112에 자리하고 있으며 완만한 경사에서 급경사에 이르는 10개 슬로프 최신 리프트 6기와 선키드가 갖춰진 양지 파인 스키밸리로 재미있는 스키이 세계가 펼쳐진다. 독조산 천혜의 지형을 살려 1982년 12월에 개장하였으며 전 슬로프 야간 조명시설로 시야에서 새벽까지 보다 오랜 시산 안전하게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매니아층을 위한 모굴스키 등도 갖추어져 있다.

 

 

 

 

국내 최초로 도입한 자동제설 시스템과 제설기, 정설차 등 최신장비로 최상의 설질 상태를 제공하고 있으며, 항상 쾌적하고 다이나믹하게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슬로프는 5도에서 38도까지의 다양한 코스로 초급자부터 최상급까지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주중, 주말, 야간 스키의 진수를 제공하고 있다. 스키를 즐기면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및 편의시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이 있어 행복한 추억과 건전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스키장은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231에 자리하고 있으며, 1.5km의 최장 중급자 코스를 가지고 있고 총연장 7,300m로 주 슬로프 7면, 보조슬로프 3면으로 10면의 슬로프가 마련되어 있다. 에스컬레이터인 선키드와 다양한 경사로 7도에서 30도가 마련도어 있어 초보자부터 상급자 모두가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4인승 및 6인승 등 총 5기의 고속 리프트 가동으로 리프트 대기시간의 지루함 없이 여유롭고 즐겁게 스키 및 보드를 즐길 수 있다.

 

 

지산 스키&보드 아카데미에서 별도 강습장을 운영하여 안전을 최우선으로 쾌적한 강습환경을 조성하고, 한국스키장경영협회가 공인한 지도교사들의 풍부한 강습경험을 바탕으로 단기간 안전하고 즐겁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친절하게 도와준다. 100%사전 온라인 에약제를 통해 강습 전 완벽한 준비를 하며, 각종 보험 가입 및 신속한 사후 보상 조치가 가능하여 걱정없이 강습에 임할 수 있다. 수강생 전용 리프트 라인이 설치되어 대기 시간이 없으며 강습 진행속도가 매우 빠르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사전 테스트를 통하여 자신에게 밪는 강습을 받을 수 있다.

 

 

베어스타운리조트 스키장은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금강로 2536번길 27에 자리하고 있으며, 수도건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베어스타운리조트 서울에서 50분, 스키의 즐거움이 기다리는 곳이다. 고객만족을 기업목표로 사회체육발전과 건전한 레저문화를 가꾸며 스키리조트산업의 역할을 하고 있는 베어스타운 스키장은 서울 근교의 대단위 종합레저타운으로 국제스키연맹 공인 슬로프를 보요하고 있는 도시근교형 스키장이다. 국제스키연맹이 공인한 88챌린저 라인을 포함, 총 11면의 스키슬로프와 시간당 15,200명의 스키어를 수송할 수 있는 리프트 8기가 설치되어 있다. 

 

 

 

스키스쿨에서는 일반적인 스키교육이 단순히 자신만의 노하우로 기초부터 상급수준까지 교육이 이루어지는 것이 대부분이었으나 베어스타운 스키학교에서는 수준별 스키기술을 체계적이며,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시범과 응용동작 및 안전이 포함된 티칭을 위주로 교육을 실시하여 올바르고 정확한 스키 교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대한스키지도자연맹 자격증과 한국스키경영자협회 자격증을 갖춘 공인 자격 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철저한 눈높이 강습으로 강습생 입장에서 쉽게 설명하고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강원도 스키장으로 만나는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강원도 홍천군에서 만날 수 있는 스키장으로 11월 24일 오픈하였다.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오전권과 12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오후권으로 구분된다. 스키장 비용을 살펴보면 리프트 오전권 대인은 60,000원, 소인은 48,000원이며 리프트 오후권 성인은 63,000원, 소인은 50,000원이다. 리프트 야간권은 61,000원이다.

 

 

비발디파크 스키장인 스키월드에서는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하여 스키장을 이용하는 사람들에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운영기간은 11월 24일부터 18/19시즌이 끝날때까지 운영한다.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예약을 해야만 이용이 가능하다. 예약은 성인 1명과 소인 3명을 포함해서 최대 4명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주간노선은 이용하고자 하는 날 전날 오후 4시 30분에 예약이 마감되며 새벽과 밤샘노선은 이용당일 오후 4시30분에 예약이 마감된다. 성수기에는 서울과 경기, 인천에서 24개 노선 95개 승차지점을 운영하며 경의중앙선 양평역에서는 상시로 버스를 운행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