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송도맥주축제 라인업 알아보고 시간하고 가격까지 확인

 

 

송도맥주축제 라인업과 함께 송도맥주축제 가격과 시간 등 다양한 축제정보를 확인해보자. 송도 맥주축제는 해마다 8월 말경 8일간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350, 송도동 26-1 의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펼쳐진다. 송도맥주축제는 압도적 스케일로 최고의 여름축제이다. 푸른 잔디가 시원하게 반짝이는 공원에서 열리는 초대형 맥주&음악축제로 아시아 최대규모의 무대와 동시 수용인원 3만 명 이상의 행사장에서 가장 맛있는 맥주와 먹거리, 가장 즐거운 라이브 콘서트와 불꽃놀이, EDM파티가 펼쳐진다. 송도맥주축제 가격은 온라인 예매의 경우 만원이며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할 경우 1만5천원이다.

 

 

 

찾아라 인생맥주! 에서는 푸른 잔디 위에서 즐기는 국내 최대 맥주축제, 국내외 다양한 맥주라인업과 최정상급 뮤지션! SNS 상을 뜨겁게 달군 "It 푸드 라인업"까지 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송도맥주축제에서 한잔하는 여유를 즐겨보자.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인생 최고의 맥주와 축제를 인천 송도에서 즐겨보자. 2021년 송도맥주축제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행사가 개최되지 않는다고 한다. 

 

 

 

불꽃놀이, Painting In Sky 는 맥주, 음악과 함께 즐기는 파이로 뮤지컬,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편하게 앉아 맥주를 마시며 즐기는 9일간의 불꽃놀이! 이다. 음악에 맞춰 상공에서 불꽃이 춤을 추며 그려내는 파이로 뮤지컬 Pyro Musical 이 환상적이다.

 

 

 

뮤직 페스티벌, Life Is Live! 은 역대급 라인업이 펼치는 9일간의 라이브 콘서트로 락밴드, 히합, 인디 뮤지션부터 EDM 파티까지 다채로운 장르 공연을 수많은 맥주와 함께 늦은 여름밤, 힐링 공연을 즐기며 취해보자. 이번 송도맥주축제 라인업을 살펴보면 많은 가수들이 모여 멋진 공연을 펼치게 된다.

 

 

송도세계문화축제는 송도를 알리기 위해 경인방송과 송도세계문화축제조직위원회가 2011년부터 주도적으로 개최한 축제이다. 세계 3대 축제인 독일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와 겨루겠다는 취지로 2011년 8월 인천 송도 국제도시에서 처음 열렸으며, 전 세계의 맥주를 체험할 수 있어 송도맥주축제로 불리고 있다. 

 

 

 

축제에는 전 세계 맥주 체험행사 등 세계 각국 맥주 시음회는 물론 국내외 대표 가수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송도 세계 문화 축제는 송도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등과 함께 송도의 5대 면품 축제로도 꼽히는 것은 국내 최대 맥주 축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