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한강물싸움축제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한강몽땅축제를 알아보자

 

 

한강물싸움축제에서 시원한 시간을 보내보고 한강몽땅축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겨보자. 한강물싸움축제는 무더운 여름 도심속 한강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축제로 가족, 연인, 친구 들과 함께 재미있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2018년 8월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난지한강공원 잔디마당 일대에서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 주최로 펼쳐진다. 프로그램으로는 20만개 물폭탄대전, 키즈 vs 캐릭터 물싸움대전, 사랑은 언제나 시한폭탄, 한강행, 수중런닝맨, 물태워라! 청춘!, Water Dj Festival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피크닉 장소가 제공되므로 돗자리, 텐트를 챙겨 가면 더욱 좋은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입장료는 기념품 패키지로 방수백, 비치타올을 증정하며 1만 1천원이며, 단순 입장은 5000원이다. 7세 이하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서울 도심이 피서지로 변신을 하며 한강은 보트와 카약 등을 즐기는 수상 놀이터로 변하고 한강 다리 밑은 영화관으로 변신을 한다. 물풍선과 물총으로 더위를 날리는 한강물싸움축제는 즐기면서 피서를 하는 여름철 축제이다.

 

 

 

20만개 물폭탄대전은 모두 함께 몽땅 던진다. 키즈 vs 캐릭터 물싸움대전은 한강을 점령한 캐릭터로부터 한강을 지켜라! 어린이 전용 물싸움 대전, 사랑은 언제나 시한폭탄은 한강에서 놀고 선물도 받고 사랑도 듬뿍 받자. 한강행은 한강에 좀비바이러스가 퍼졌다.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을 치료해라! 수중 런닝맨은 물 속에서의 무한 질주! 빠른자만이 살아남는다. 물태워라! 청춘! 무불 안 가리고 시원하게 한판 붙어보자.

 

 

 

종이배경주대회는 잠시나들목 앞 둔치에서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2018한강크로스스위밍 챌린지는 잠실대교 남단에서 8월 19일에 3천 명이 수영으로 한강 건너기에 도전한다. 마을라디오@한강은 마포대교 하단에서 8월 10일부터 11일까지 2일간 영화속 한강, 작가와 함께 읽는 소설 속 한강, 대중가요 속 다양한 한강을 주제로 공개방송, 한강다리밑영화제는 원효.청담.천호.성산대교 밑에서 1월 21일부터 8워 18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다리밑헌책방축제는 여의도한강공원 마포대교 하부에서 8월 1일부터 15일까지 헌책방 장터와 저시, 북 토크쇼, 종이인형극 등 다양한 헌책 관련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한여름밤의 재즈는 반포 한강공원 세빛섬 앞 피크닉장에서 8월 14일부터 15일까지 피크닉형 무료 야외 음악 축제로 14일에는 제희 틔오, 김오키 새턴바라드의 공연, 15이에는 윤혜진과 브라더스, 저정희밴드의 공연이 이어진다. 여름캠핑장은 뚝섬, 여의도에서 7월 232일부터 8월 26일까지 도심 강변에서 야영할 수 있다.

 

 

 

한강달빛서커스는 반포한강고원 세빛섬 앞에서 8월 3일부터 5일까지 전통에서 컨템퍼러리까지 시대를 아우르는 서커스 공연이 펼쳐진다. 한강별빛소극장은 여의도한강공원 멀티플라자 일대에서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가족나들이객을 위한 다양한 공연, 전시, 놀이체험, 9개의 인형극단의 공연과 전시, 퍼레이드와 그림자극이 있다. 한강몽땅 여름생태학교는 강서. 난지. 여의도. 이촌. 잠원. 뚝섬. 잠실. 광나루 등 10곳에서 7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 59종의 다양한 생태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