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을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곳으로 여행계획 세워보세요

 

 

가을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곳으로 살펴볼 여행지 몇 곳을 확인해보자. 이번에 살펴볼 가을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곳으로는 성이시돌목장과 더마파크, 제주여미지식물원 등이 있다. 성이시돌목장은 제주시 한림읍 산록남로 53, 금악리 116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주에 온 선교사 매그린치 신부가 1984년 제주의 어려움과 가난을 이겨내기 위해 한라산 중산간을 개간해 목축업을 육성하며 설립한 목장이다. 이색적인 건축양식인 테쉬폰이 있어서 제주도 대표 포토 명소 중에 한 곳이다.

 

< 사진출처 성이시돌목장 >

 

청정제주에서 유기농우유와 무항생제 소고기를 생산하며, 경주마 육성 및 위탁사육 사업을 하고 있다. 드넓은 푸른 초록빛 벌판에 방목되어 있는 말과 소들을 볼 수 있으며 제주 자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카페 우유부단은 유기농 우유로 만든 유제품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으로 제주도 대표 카페 명소이며, 테쉬폰은 이라크 바그다드 부근에 약 2,000년 전부터 전해 내려온 독특한 구조의 건축물로 국내에서는 성이시돌목장에 있는 것이 유일하다.

 

< 사진출처 더마파크 >

 

더마파크는 제주시 한림읍 월림7길, 월림리 산 8에 자리하고 있으며, 세계최초의 말전문 테마공원으로 스펙타클한 기마공연과 함께 고품격승마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함께있는 말의 고장 제주도에서 말에 관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명품 테마공원이다. 라온ZOO동물원은 실내동물원으로 전세계의 신기하고 보기드문 동물친구들을 직접보고 만지며 따뜻한 교감을 통해 생명의 신비함을 느껴 볼 수 있는 곳이다. 스넥코너,  캐릭터샵, 포토존 등이 마련되어 있다.

 

 

 

더마파크의 공연단은 더마파크와 몽골 울란바타르 마사협회가 공동으로 구성한 전문 기마공연단으로 몽골 최재의 축제이자 전통행사인 나담축제를 중심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기마공연을 해온 최고의 기마공연단원들 가운데 오디션을 거쳐 선발하였다. "위대한 정복자 광개토대왕" 공연은 총 4막으로 구성된 야외 기마전쟁 드라마라는 새로운 형식의 공연을 선 보이고 있다. 승마체험에는 관광승마의 단거리 코스와 장거리 코스가 있으며 모든 장비는 무료로 대여해 준다.

 

 

제주여미지식물원은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93, 색달동 2484-1에 위치하고 있으며, 꽃, 옥외식물원과 온실식물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옥외식물원은 3만여평에 1천여종의 난대 및 온대 식물로 조성되어 잇다. 사계절 언제나 꽃이 피어나는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온실식물원은 3천 8백여평의 유리온실로 5개의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간에는 38m 높이의 전망타워가 자리하고 있다. 자연과의 만남을 통하여 치유받고 마음의 안식을 되찾는 사유와 의미의 공간이다. 

 

 

온실정원에는 신비의정원, 꽃의정원, 물의정원, 선인장정원, 열대정원, 열대과수원, 중앙홀이 있으며, 옥외식물원에는 숙근초원, 일본정원, 멸종위기식물전시원, 한국정원, 왕벚나무길과 우드랜드, 제주자생식물원, 이태리정원, 프랑스정원, 만병초원, 습지원, 호스타원, 허브원, 잔디광장, 소철원 등이 있다. 60인승의 옥외정원 1.2km를 운행하는 유람동차, 한라산, 국토초남단 마라도, 서귀포 범섬을 조망할 수 있는 전망 망원경 5대, 스낵매점, 특화매점에 포크아트, 자수정, 선인장엿, 초상화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