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의 하이원 워터월드를 즐겨보자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와 함께 하이원 워터월드까지 여행을 즐겨보자. 이번에 만나볼 하이원 워터월드와 함께 둘러볼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는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하이원길 424 고한리 산 1-239 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콘도에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하이원 그랜드 호텔 컨벤션, 하이원 팰리스 호텔, 마운틴콘도, 밸리콘도, 힐콘도, 골프에 하이원 CC, 스키&보드에는 하이원 스키장, 카지노, 이벤트&패키지에는 공연&행사, 패키지 등이 있다.

 

 

하이원 리조트는 고한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변 관광지로는 민둥사이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화암동굴이 차로 35분 거리에 있다. 또한 병방치스카이워크는 차로 50분 거리에 있다. 리조트의 아늑한 객실 및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운암정은 하이원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잔디광장 옆의 하이원 리조트 호수공원에 자리 잡은 세계를 겨냥해 한국적인 미와 세계적인 맛을 갖춘 전통음식점이다. 현대적 감각으로 리모델링해 2009년에 오픈했으며 한국적인 멋과 맛을 갖춘 곳으로 새롭게 태어난 운암정에서 전통 한정식을 즐겨보자. 다례관, 식객관, 향정관, 중정, 홀, 춘, 하, 추, 동, 설국, 설화, 운암지, 운암루 등이 있다.

 

 

 

하이원 워터월드는 자연공기청정기 역할을 하는 숲 속에 위치해 있어서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공기와 바람이 항상 함께해 몸과 마음의 힐링을 안겨주는 곳이다.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열목어 서식지의 1급수를 사용하여 국내 최고 수질을 자랑하고 있으며 자연 그대로의 순도 높은 연수이어서 피부미용에 좋고 아토피 어린이에게 자극을 주지 않는 일석이조 워터파크이다. 시즌 내내 불꽃쇼와 공연, 전시,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져 물놀이의 즐거움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는 신개념의 엔터테인먼트형 워터파크이다.

 

 

하이원 워터월드의 8가지 특장점은 국내 최대 1인당 시설면적으로 한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면적이 국내 최대이다. 럭셔리한 '유러피언 클래식'스타일! 실내외 곳곳에 펼쳐지는 이국적인 풀경들은 그리스 로마 신화의 한 장면 속으로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실내외 카바나 수는 모두 51개이며, 그 중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카바나가 5개 있다. 국내 최초 투명풀 도입으로 15센티 두께의 아크릴 재질로 만들어진 실내 투명풀은 국내 원터파크에서는 처음으로 도입한 시설이다.

 

 

대형 야외 파도풀을 비롯해 9종의 풀과 7종의 슬라이드 등 모두 16가지의 다양한 어트렉션이 있다.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타는 퀵 패스권을 운영하고 있다. 노천탕에서 계절의 변화를 느끼며 사시사철 즐길 수 있는 야외스파존, 기후조건을 고려한 전 시설 온수공급 시스템으로 파도풀을 제외한 전 시설에 온수가 공급되면 지열 등의 친환경 에너지를 활용하고 있다. 세대를 아우르는 가족 친화형 시설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