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렛츠락페스티벌과 함께 조이올팍페스티벌과 원더우먼페스티벌까지 즐기세요

 

 

렛츠락페스티벌과 함께 신나는 조이올팍페스티벌과 원더우먼페스티벌까지 즐겨보자. 다채로운 축제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조이올팍페스티벌과 원더우먼페스티벌과 함께 만나볼 렛츠락페스티벌은 2018년 9월 15일부터 9월 16일까지 2일간 난지한강공원 내 중앙잔디광장과 잔디마당에서 펼쳐진다. 9월 15일 토요일의 LOVE STAGE 에는 NELL, 정준일, 에피톤프로젝트, 짙은, 심규선, 김민규of델리스파이스, 바릴라어쿠스틱, 윤딴딴, 소수빈 등이, PEACE STAGE 에 국카스텐, 노브레인, 크라잉넛, 칵스, 잔나비, 0.0.0, 신해경, 1415, 아도이, 웨터 등이 출연한다.

 

 

9월 16일 일요일의 LOVE STAGE 에는 자우림, 이하이, 안녕하신가영, 브로콜리너마저, 가을방학, 치즈, 기프트, 헤르쯔아날로그, PEACE STAGE 에 장기하와얼굴들, 장미여관, 페퍼톤스, 몽니, 로맨틱펀치, 갤럭시익스프레스, 새소년, 라이프앤타임, 트랜스픽션, 마르멜로 등이, 2일권은 119,000원 1일권은 77,000원이며 4차 라인업은 7월 24일 발표한다. 부가할인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다.

 

 

조이올팍페스티벌은 2018년 9월 15일부터 9월 16일까지 2일간 올림픽공원 일원에서 9월의 어느 멋진 날 당신에게 찾아올 특별한 일상이 음악과 이야기가 있는 가을 바캉스로 찾아와 펼쳐진다. 폭신한 잔디에 누워 바라보는 청명한 하늘과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느끼는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 가을 날 꿈 같은 음악, 내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스한 이야기, 떨로리면 미소 지어지는 지극히 소소한 이 일상들이 특별한 순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내일을 위한 설레는 일상을 선물할 것이다.

 

 

 

조이올팍페스티벌의 LINEUP은 9월 15일 토요일에 다이나믹듀오, 케이윌, 버즈, 메로망스, 카더가든, 펀치, 스텔라장, 이요한(OFA), 유병재 X 유규선 X 문상훈, 최진기 등이, 9월 16일 일요일에 이승한, 윤미래, 자이언티, 소란, 박경, 이진아, 준 X 가호, 김제동, 이상화 등이, 일일권은 50,000원, 양일권은 80,000원이다. 티켓부스는 오전 10시부터 운영하며, 행사장 입장은 11시부터이다. 별도의 좌석이 지정되어 이지 않은 야외행사이며 선착순으로 입장한다.

 

 

원더우먼페스티벌은 2018년 9월 15일부터 9월 16일까지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펼쳐진다. 세상이 제멋대로 정해둔 기준 말고 내가 태어난 대로 그냥 원하는 대로 온전한 나로서 존재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디었다. 솔직한 내 안의 욕망과 마주할 시간, 우리 모두 제대로 발칙하게 놀아보자, 내 안에 수많은 욕망을 불태울 시간이 왔다. 그 뜨겁고도 발칙할 현장에 찾아 함께 참여해 보자.

 

 

원더우먼페스티벌의 발칙하게 놀아보는 라인업에는 펜텀싱어 화음장인들 포레스텔라, 쎈 마이웨이 제아&치타, 플레이리스트 고정픽 헤이즈, 발라드 세손 정승환, I wonder I wonder 핫펠트, 며느라기 수신지, 쌍년의 미학 민서영, 어짜피 내 마음입니다 서늘한 여름밤, 욕망아줌마 박지윤, 훈훈폴폴 폴킴, 꽁냥꽁냥 홍윤화&김민기, 1가구 1윤도 에릭남, 나는 당신의 드림걸스 홍지민, 씨네 21 기자 이다혜, 피의 연대기 김보람, 뮤지션들의 뮤즈 선우정아, 훈남뽀짝 듀오 위아영, 다노언니 이지수, 이리 다 오레오 레오제이 등이 출연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