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와 더불어 원당종마목장과 고양생태공원으로 떠나는 여행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와 함께 원당종마목장과 고양생태공원 등까지 다양한 여행지를 둘러보자. 이번에 살펴볼 경기도 고양의 여행지인 원당종마목장과 고양생태공원과 함께 만나볼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 605 효자동 48-8 에 위치하고 있는 워터파크이다. 더위를 피하려는 사람들이 수영장에 몰리는 본격 피서철이 되면서 서울과 경기도에 인접한 북한산이 최고의 피서지로 새삼 인기를 끌고 있다. 북한산 자락에 자리잡은 300여개의 방갈로와 물놀이 시설들이 들어서 있으며 취사가 가능한 곳이다. 가족 단위 힐링 명소로 어린이 수영장 미끄럼틀 워터바켓이 들어서 있다.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는 전체 바닥이 천연옥으로 시공되어 있으며, 24시간 가동되는 여과시설을 통해 지속적으로 정화처리가 되어 오염에서 안전한 곳이다. 덕양구에서 친환경 수영장으로 선정한 곳이다. 옥은 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성분인 칼슘, 철분, 마그네슘 등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공명작용을 일으켜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고 체내 노폐물의 배출을 돕는 효능이 있음며 수영장의 마감재로써도 최적이라고 한다.  

 

 

원당종마목장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삼릉길 233-112 원당동 201-79 에 자리하고 있는 경주마의 육성과 사육을 위해 조성된 목장이다. 넓게 펼쳐진 초지는 보는 사람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넓은 초원지대와 구릉으로 이루어진 종마목장은 약 4km 정도의 산책로가 있어 일반인들이 산책을 즐길 수 있고, 특히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한국 마사회의 주휴일인 월요일과 화요일은 고갱안전사고, 시설보호, 마필보호 등을 위해 목장시설을 개방하지 않는다.

 

 

원당종마목장 렛츠런팜 원당은 인기있었던 드라마 촬영지로 자주 이용되면서 일반에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위험시설이 많아 개방지역을 제한하고 있으며 내부에는 특별한 볼거리보다는 말이 방목되어 있는 목가적인 풍경을 산책하면서 즐길 수 있다. 종마목장은 시민공원이 아닌 기수후보생 및 마필관계자를 교육시키는 업무공가이므로 음주, 취사, 고성방가, 공놀이, 텐트설치 등을 삼가해야 하며, 먹고 남은 음식물 쓰레기는 모두 가져가야 한다.

 

 

고양생태공원은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로 315 대하동 2330 에 자리하고 있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 살아가는 자연생태공원으로 도심 속 나대지를 활용하여 사람과 자연이 함께 살아가는 생태공간으로 조성하였다. 생물들에게 안정적이고 다양한 서식처를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이 자연 속에서 살아가는 생물들을 쉽게 관찰, 체험할 수 잇는 건강한 생태환경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곳이다. 생태습지, 테마수목원, 야생화, 생태교육시설, 탐방로 및 산책로, 농업체험부지, 주차시설 등이있다

 

 

고양누리길은 자연과 인간이 함께 숨 쉬는 전원의 도시 고양, 문화와 예술의 향기가 가득한 낭만의 도시 공양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모두의 길이다. 함께 걸어 좋은 길인 고양누리길은 바람이 전하는 이야기에 마음이 안락하고, 싱그러운 풀냄새가 코끝을 간질이며, 흙이 전하는 푹신함으로 어느새 모두가 시인이 되어 걸어가는 고양누리길을 보게 된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