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주 캘리포니아비치가 있는 경주 보문관광단지를 찾고 경주를 여행해보자

 

 

경주 캘리포니아비치는 경주시 보문로 544 천군동 191-5 경주월드에 자리하고 있으며 경주시내에서 10km 떨어진 보문관광단지내 보문 호숫가에 있다. 경주 캘리포니아비치는 1985년 5월, 25만 3,000㎡ 넓이에 수영장, 썰매장, 운동장, 방갈로타운, 위락시설 등을 갖추고 문을 열었다.

 

 

수영장에는 성인풀, 유수풀, 키디풀, 슬라이드가 있으며, 축구장, 배구장, 롤러스케이트장, 미니골프장 등의 체육시설을 비롯하여 잔디공원과 어린이 동물농장ㅇ, 23종의 놀이시설, 대규모 눈썰매장, 전자오락실, 청소년수련원, 4D입체영화관 등이 들어섰다. 추차장, 식당, 매점, 기념품점 등의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으며 경주시내에서 보문단지행이나 감포행 버스를 타고 갈 수 있다.

 

 

산타모니카비치는 100m 규모의 초대형 웨이브 시스템급 파도풀로서 다양한 형태의 파도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다. 웨이브캐년은 320m에 이르는 계곡에서 몰아치는 국내최강 쓰나미 파도와이 짜릿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리버이다. 기존의 유수풀과는 전혀 다른 강력한 파도가 연속적으로 몰아쳐 마치 래프팅을 즐기는 듯한 감동을 전해 준다. 페블비치는 유아들을 위한 물놀이 공간으로 상상력을 유발시키는 각종 물놀이 시설이 있다.

 

 

 

 

스플래쉬 어드벤쳐에는 2,000리터 대형 폭포수에서 쏟아지는 물세례로 더위를 한방에 날려보낼수 이쓴 온가족을 위한 7개이 어드밴쳐바디슬라이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레저풀은 가족, 연인들과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다. 엑스는 웅장한 자태와 다이나믹함이 가즉찬 튜즈슬라이드로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슬라이드 중 하나로써 2인 또는 4인이 이용할 수 있다. 와이프아웃은 국내 최초로 선보인ㄴ 것으로 급하강과 급회전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터보트위스트는 방향을 알 수 없는 아찔한 코스의 튜브터널을 질주하는 1인승 슬라이드이다. 트리플다운1은 고공 급하강, 트리플다운 2는 고공 급하강시 몸이 살짝 뜨는 스릴을 느낄 수 있다. 트리플다운 3은 맨몸으로 터널안을 고속이 스피드로 급커브 코스들을 질주하는 슬라이드, 더블익스트림은 스탠딩 스타트가 특징이며 아래로 떨어지는 초절정 스릴 슬라이드이다. 

 

 

경주 캘리포니아비치의 섬머린스플래쉬는 거대한 물폭풍을 일으키며 고공낙하하는 수상 롤러코스터이다. 팜스프링은 지하 800m 천연온천스파와 각종 지압, 마사지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야외바데풀에 몸을 맡기는 순간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 기분전환에 탁월한 효능을 선사한다. 스웨트사우나는 건식사우나로 원적외선이 인체에 방사되어 소프트하고 온화한 체감을 얻을 수 있어 쾌적한 기분을 선사하는 휴양공간이다. 노천스파는 이색적인 분위기와 천연온천의 따뜻함속에 몸이 기운을 더욱 맑게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