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워터파크에서 이번 여름 시원하게 보내기

 

 

서울 워터파크로 다양한 시설을 만나보고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보자. 이번에 살펴볼 서울 워터파크로는 씨랄라와 뚝섬 수영장, 한강 슬라이드더시티 등이다. 먼저 씨랄라는 영등포구 문래로 164 문래동 3가 55-16 영등포 SK리더스뷰에 자리하고 있으며 신개념 수중휴식공원으로 신나는 물놀이 시설로 씨랄라 워터파크와 스파가 도심속에 첨단시설을 갖춘 물놀이 시설로 그리스 산토리니 컨셉으로 신나는 물놀이와 함께 온 가족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유스풀, 슬라이드, 비치풀, 키즈랜등 등이 있으며, 찜질스파가 함께하고 있다. 씨랄라 푸드코트와 각종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송파파크하비오 워터킹덤은 송파구 송파대로 111 문정동 618에 자리하고 있으며, 궂은 날씨에도 가족 나들이로 딱 안전하고 행복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와 사우나에 찜질까지 하면 개운함이 두배로 찜질방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만나 볼 수 있다. 시설에는 와일드 웻 리버, 스플래쉬 다운, 스위프트 블라스트, 덜 클락, 스파이더 윙, 플라넷 엑스, 서바이벌 웨이브, 스파존, 스피니스피너, 해머 해드, 케이브 브레이크, 고스트 슬라이드가 있다. 다양한 찜질방 시설도 있다.

 

뚝섬수영장은 광진구 자양동 112에 자리하고 있으며 서울의 대표적인 휴식처인 한강 뚝섬의 뚝섬한강공원 내에 위치한 야외수영장이다. 봄과 가을에는 카페테리아, 여름에는 야영장 및 유수풀, 겨울에는 얼음썰매장으로 사계절 열리는 공간이다,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지하철 뚝섬유원지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인근 자연학습장, 전망문화복합시설 '자벌레'등 가족나들이 명소이다.

 

 

 

난지한강공원물놀이장은 마포구 한강난지로 162 상암동 487-257 에 자리하고 있는 멀리 갈 필요없는 도심 속 워터파크이다. 노을공원, 하늘공원과 연결되는 중앙연결브릿지, 평화의 공원 연결브릿지, 복합연결통로가 완공되어 공원 이용시민들의 접근성을 개선시켰다. 여름철 이용할 수 있는 강변물놀이장은 과거 강변에서 물놀이하던 추억을 되살리고자 최대수심 80cm의 몰놀이장공간을 조성하여 어린아이를 동반하여 가족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설치되어 있다.

 

 

광나루한강공원수영장은 강동구 올림픽로89길 39 천호동 320 에 자리하고 있다. 광나루한강공원은 강동구 선사로 83-66 암사동에 자리하고 있다. 총 12개의 지구로 구성된 한강시민공원은 다양한 문화레포츠 시설과 생태공원 등이 조성되어 있으며, 강동대교에서 잠실철교 사이에 있는 광나루 한강공원은 한강 상류로부터 유입된 토사가 퇴적되어 자연스럽게 형성된 모래톱과 대규모 갈대군락지로 자연 그대로이 한강의 모습을 가장 잘 유지하고 있는 곳으로 철새들의 서식처이다.

 

 

한강 슬라이드더시티는 서초구 올림픽대로 683 반포동 650 에 설치된다. 슬라이드 더 시티는 축구장 3배의 거리를 워터 슬라이드를 통한 질주가 가능하기 때문에 남녀 노소를 가리지 않고 누구에게나 인기가 매우 높으며 5세이상으로 신장 110cm 이상자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재미요소로 물총, 거품, 튜브 등이 있으며, 콜라보로 라이브뮤직, 먹거리를 통한 부가수익의 창출 및 다양한 연계프로그램과 문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