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수성패밀리파크와 함께 대구 워터파크로 대구 스파밸리를 확인하세요

 

 

수성패밀리파크와 더불어 대구 워터파크로 온천엘리바덴과 대구 스파밸리까지 알아보자. 이번에 살펴볼 대구 스파밸리와 함께 대표적인 대구 워터파크인 수성패밀리파크는 대구 수성구 팔현길 88-46 고모동 20-1에 자리하고 있으며, 도심의 부족한 가족단위 피크닉 및 체육활동 공간을 확보하여 친환경적이고 품격있는 주민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사업으로 조성되었다. 가족단위의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 어린이를 위한 물놀이장, 인라인트케이트장, 청장년을 위한 미니축구장, 배드민턴장, 농구장, 족구장, 노년층을 위한 게이트볼장, 파크골프장 등 놀이시설과 체육시설이 두루 갖추어진 가족공원이다.

 

 

스파밸리는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 냉천리 27-9 에 자리하고 있으며 26m높이의 스피드 슬라이드와 허리케인, 부메랑 & 슈퍼볼 등 다양한 어트랙션과 파도풀, 유수풀로 구성된 야외시설, 100% 약알카리육각수온천수를 사용하는 온천, 찜질방, 한방바데풀 등으로 구성된 실내시설이 함께 하는 신개념 사계절 워터파크로 동양 최대 26m높이의 스피드 슬라이드와 허리케인, 부메랑&슈퍼볼 등의 다양한 슬라이드류, 바다를 담은 듯한 파도풀은 스릴 만점의 아찔함을 즐길수 있다.

 

 

건강함을 가득담은 노천오행탕은 여러분의 피로까지 씻어줄 것이다. 아이들이 더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어른들으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원터파크 스파밸리 실내워터파크의 2층 펀펀존은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풀과 워터마사지 시스템의 바데풀, 찜질방, 온천사우나 시설이 완비, 4층 한방스파존은 몸에 좋은 특제약초를 이용한 한방 바데풀과 야외에서 온천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한방노천탕이 여러분이 기다린다. 식사, 카페, 닥터쉬카페 등 맛있는 먹거리, 그리고 휴식이 있다.

 

 

 

12만평 부지의 식물원 내 초대형 글라스 하우스 동물원과 방사형 야외 동물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물원에는 50여 종, 300마리 이상의 동물이 서식하고 있으며, 350여종 이상의 다양한 꽃들이 공존하는 전국 최초 100% 리얼 자연 교감형 생태동물원 네이처파크이다.

 

 

대구의 대표 브랜드 리얼 힐링 스파 엘리바덴은 유황온천으로 즐기는 도심 속 프리미엄 테마파크이다. 온천엘리바덴 상인점은 대구 달서구 상인서로 8-6 상인동 1558 에 위치하고 있다. 물이 다른 고품격 엘리바덴에서 마음껏 쉬고, 먹고 즐기는 도심속의 휴양지 엘리바덴에서 모든 피로를 한방에 날려보자. 엘리바덴은 지상낙원, 파라다이스, 지상의 행복을 뜻하는 영문과 로마시대부터 유명하던 유럽 최대 온천 휴양지를 의미하는 바덴의 합성로조 지상에서 가장 이상적인 온천 휴양지를 뜻한다.

 

 

1층 워터존에는 유황온천 대욕장, 온천수 바데풀, 키즈풀, 온천수 실외유수풀이 마련되어 있다. 2층 썬베드존에는 실내 바데풀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전망좋은 자리에 놓여진 썬배드 존이다. 3층 찜질광장은 향화석 한증막, 약재찜질, 황토찜질, 게르마늄 찜질, 히말라야 소금석 찜질 등 다양한 시설의 찜질은 일상의 지친 심신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휴게존과 푸드코트가 함께한다. 4층의 VIP 가족룸, 5층의 휘트니스존에는 퍼스널 트레이닝, 운동재활, 아쿠아로빅 등의 프로그램이 이루어진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