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문학워터파크에서 아이에게는 즐거움을, 어른에게는 여유로움

 

 

문학워터파크는 인천 남구 매소홀로 618 문학동 482의 문학경기장 보조경기장 내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다. 문학워터파크는 여름방학을 알차게 즐기는 방법으로 가장 좋은 곳으로 소개하고 있다. 인천에서 만날 수 있는 문학워터파크는 아이에겐 즐거움을 어른들은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으며 사회생활에 멀리 가기 힘든 분들을 위한 물놀이 휴가장이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올 여름 더위를 날려보자. 신나게 스트레스도 풀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기억에 오래 새겨두자. 인천 최대규모 야외수영장으로 넓이가 7,000평이며, 1호선 이천 문학경기장역에서 5분거리이며, 저렴한 가격의 놀이시설, 어른들을 위한 편안한 썬베드가 마련되어 있다. 

 

 

문학워터파크는 전국최고 수질관리 장비 A1을 사용하며, 확연히 다른 야외 수영장의 쾌적한 수질을 제공하고 있으며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시원한 텐트와 그늘막 남녀 샤워시설, 락커가 준비되어 있으며, 인조잔디를 설치하여 뜨거운 태양에 달궈진 바닥을 걷지 않도록 도와준다. 

 

 

 

풀장의 시설에는 수심 0.7m(1개), 0.9m(1개), 1.2m(2개) 등 총 4개의 대형풀장과 어린이 전용 풀장이 있으며, 화이트 썬베드를 배치하여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어린이 풀장에서 놀이기구를 즐기면서 아이들이 물과 더욱 친해질 수 있다. 즐겁게 노는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미소를 찾자.

 

 

아이들의 안전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안전요원이 있어 더욱 안전하게 다양한 물놀이를 즐기는 시설에는 부모님과 함께 즐길수 있는 인천 최대규모의 물썰매, 에어바운스 슬라이드, 물속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져 스포츠 축구 풀장, 입체적인 생동감을 주는 포토존 트릭아트 등이 있다.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주차장, 매표소, 수유실, 의무실, 미아보호소, 개인락커, 탈의실, 화장실, 그늘막, 텐트, 푸드코트는 뜨거운 더위를 잠시 피하며 간단한 음료와 스넥류 간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라면, 과자, 음료, 팥빙수, 아이스티, 슬러쉬, 떡볶이, 순대, 오뎅, 닭꼬치, 소세지 등 다양한 먹을거리도 즐기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