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함께 김해가야테마파크와 장유온천랜드 탐방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더불어 김해가야테마파크와 장유온천랜드로 여행을 떠나보자. 이번에 만나볼 김해가야테마파크와 장유온천랜드와 함께 살펴볼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김해시 장유로 555 신문동 1417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나는 물의 세계를 남태평양 폴리네시아섬의 풍광으로 조성한 테마파크이다. 국내 최고의 익사이팅 스케일로 국내 최대의 실외 파도풀, 실내 파도풀, 토네이도 슬라이드 등이 있다. 국내 최대급 최고의 명소로 이국적인 테마의 폴리네시안 턴셉으로 시원하게 펼쳐진 남태평양 해변, 부산바캉스 필수코스로 해운대 1시간 거리이며, 축구장 17배 국내 최대급 규모로 다양하고 아찔한 재미가 함께한다.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실내워터파크는 티키 웨이브, 티키 아쿠아 플렉스, 스윙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 바디 슬라이드, 팈 리버, 힐링 스파 풀, 실내 플레이 풀, 토들러 풀, 유노하나 입욕제 체험존 등이 있다. 스릴 넘치는 짜릿함이 넘치는 실외워터파크에는 와일드서핑, 레이싱슬라이드, 제트 슬라이드, 워터 코스터, 자이언트 부메랑고, 래프팅 슬라이드, 실외 플레이 풀, 티키 풀, 자이언트 아쿠아 플랙스, 더블 스윙 슬라이드, 토네이도 슬라이드, 자이언트 웨이브, 사우나 및 찜질방 시설이 결합한 지상 최대의 낙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티키 아일랜드 스파, 식음점, 상품점, 편의시설 등이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김해시 가야테마길 161 어방동 993 에 자리하고 있으며, 김해시민의 일상 문화휴식공간으로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체감형 테마파크로 우리민족의 찬란한 유산인 가야의 역사를 놀이, 체험, 전시를 통해 보고, 듣고, 만지며 배울 수 있는 에두테인먼트 파크이다. 김해 관광산업의 신성장 동력으로 지역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연계한 패키지 상품 개발로 지역의 관광과 경제 활성화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는 신성장 동력이다.

 

 

 

즐길거리에는 공연에 왕의 귀환, 전시에는 가야왕궁 태극전, 가락정전, 허왕후 스토리관, 가야스토리관, 인도갤러리, 놀이, 휴식, 체험, 캠핑장, 식당 및 상품점, 이벤트에는 쿨썸머 페스티벌은 6월 16일부터 8월 26일까지 워터어드벤처, 판타스틱 불꽃축제, 특별한 이벤트, COOL ZONE 등이 있다. 판타스틱 나이트는 환상적인 야간개장으로 판타스틱 라이트쇼에 미디어파사드 쇼 철광산 심포니, 제국의부활, 로맨틱 로드에 사랑의 터널, 탄생의 빛, 빛의 호수, 빛의 동물원, 빛의 가든 등이 있다.

 

 

체험에는 사계절 축제와 모험이 가득한 체험학습의 메카로 놀면서 배우는 에듀테인먼트 파크로 독창적인 창이체험으로 구성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공예 체험장에서는 종이/ 냅킨/ 구슬/ 리본/ 매듭/ 음식/ 목공예/ 전통연 만들기 등, 가야테마 체험장에는 활쏘기/ 활만들기/ 왕관/ 투구만들기/ 진로직업체험에 진로진단/ 뉴스제작 및 진행/ 진로탐험 RUN등, 도자기 체험장은 도자기 제작체험/ 물레체험/ 도자기인형/ 컬러링체험/ 카페체험, 철기 체험장도 마련하고 있다.

 

 

장유온천랜드는 김해시 대청로 104번길 84 삼문동 562-12에 자리하고 있는 편안한 휴식과 가족의 행복이 머물수 있는 온천랜드이다. 지하 1층 시설에는 바다처럼 출렁이는 파도풀은 바다보다 더 큰 즐거움이 살아있는 물의나라로 파도풀 수영장, 수영장, 유아풀, 온천탕, 노천탕, 황토/옥/참숯 사우나, 기타시설이 있다. 1층은 여유로운 휴식이 있는 공간으로 야외풀장/족욕탕, 휘트니스, 2층 시설에 가족을 위한 특별한 시간의 가족탕과 휴게실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