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합천 옐로우리버비치와 고스트파크, 해인사를 찾아가는 합천여행

 

 

합천 옐로우리버비치를 만나보고 합천 고스트파크와 합천 해인사로 합천 여행을 떠나보자. 이번에 만나볼 합천 고스트파크와 합천 해인사와 함께 살펴볼 합천 옐로우리버비치는 경상남도 합천군 대양면 정양리 613이 정양레저파크의 황강레프츠공원 일대에 자리하고 있다. 백여리의 맑은 물과 깨끗한 모래사장, 천혜의 자연이 펼쳐진 하천 황강변에서 2015년부터 시작된 국내 유일무이의 자연 친화적 워터파크 옐로우 리버비치에서는 레저, 축제, 캠핑, 클럽까지 청춘이 꿈꾸는 여름의 열정과 낭만이 모두 한자리에서 즐길수 있다.

 

 

 

Yellow River Beach 만의 특화된 전세계 이색 스포트 프로그램들과 아름다운 자연과 하나되는 힐링 스페이스로 올 여름 풍성한 먹거리, 볼거리를 제공한다. Y존에 익스트림 워터 빌리지, 슈프림 플아임, 샌드 워터 슬라이드, 볼롭 점프, 롤링워터볼, 버블팡, 워터파이터, 수상레저, 아르고, R존에 ICE PUB, 쿨워터, 스테이지, 포레스트 빌리지, B존에 정양오토캠핑장, 감성 힐링존, 뷰티존 등이 있다. 핫 스테이지 뮤직콘서트, 쿨 원터 스테이지, 디제이 쿨 샤워, 쿨 워터 미니게임등도 있다.

 

 

 

고스트파크는 합천군 용주면 합천호수로 757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합천군과 (주)SBS,A&T주최로 펼쳐지는 국내 최초, 최대, 최고의 호러페마 페스티벌이다. 2017년에 5개의 공포레벨로 나뉘어진 6개의 어트랙션과 다양한 이밴트, 공연, 펍과 스토어가 준비되어 있다. 호러 컨셉의 코스튬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고스트파크 안에서는 누구나 고스트가 될 수 있다. 무더운 여름밤 호러 축제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전국 유일의 호러 테마 페스티벌이다.

 

 

 

메인 어트랙션에 다크메이즈, 블럳맨션, 악몽교실, 감금병동, 좀비감옥, 비명도시, 미니 어트랙션에 푸줏간, 인육의 주막, 무당의 집, 공연 이벤트에 고스트나이트, 무당굿놀이, 고스느 매직쇼, 19금호러파티, 참여 이벤트에 고스트올림픽, 고스트씨어터, 고스트나잍에 힙합공연과 호러퍼포먼스, 고스트 매직쇼, 고스트올림픽에 병맛컨셉의 게임, 고슽 무당 굿노리에 굿놀이 컨셉의 랩공연, 19금 호러파티에 성인들만을 위한 이벤트로 지제잉과 댄스,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인사는 법보종찰로 불보사찰 통도사, 승보사찰 송광사와 더불어 한국이 삼보 사찰로 꼽힌다. 해인산ㄴ 한국 화엄종의 근본 도량이자 우리 민족의 믿음의 총화인 팔만대장경을 모신 사찰로서 한국인의 정신적인 귀의처요, 이 땅을 비추는 지혜의 등불이 되어 왔다. 화엄경의 해인삼매은 있는 그대로의 세계를 한 없이 깊고 넓은 큰 바다에 비유하여, 거친 파도 곧 중생의 번뇌 망상이 비로소 멈출 때 우주의 갖가지 참된 모습이 그대로 물 속에 비치는 경지를 말한다.

 

 

 

해인사는 합천군 가야면 해인사길 122 치인리에 자리하고 있는 대한불교 조계종 제12교구 본사이다. 신라 제40대 애장왕 때에 창건하여 일곱 차례이 대화재를 만나 창건 당시의 유물론ㄴ 대적광전 앞뜰의 3층 석탑과 석등 정도가 있을 뿐이며, 특히 국보 제32호인 대장경판과 제52호인 대장경판고 및 석조 여래입상이 유명한데 몇 차례의 화재를 당하면서도 팔만대장경판과 장경각만은 화를 입지 않고 옛 모습 그대로 있다고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