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식혀줄 가볼만한곳으로 가즈아!

 

 

여름에 가볼만한곳을 살펴보고 무더운 더위를 식혀줄 곳으로 떠나보자. 이번에 만나볼 여름에 가볼만한곳으로는 괴산 쌍곡계곡과 함께 여수 디오션워터파크와 울산 진하해수욕장 등이다. 괴산 쌍곡계곡은 충청북도 괴산군 칠성면 쌍곡리 86-7 괴산에서 연풍 방향으로 10km 떨어진 지점의 쌍곡마을에서 재수리재에 이르는 총길이 10.5km 의 계곡으로 750m의 보배산, 948m의 군자산, 비학산에 둘러싸여 맑은 물이 흐르며 기암절벽과 노송이 어우러져 예로부터 괴산 팔경의 하나로 손꼽혀왔다. 계곡 곳곳에 호롱소, 소금강, 떡바위 병암, 문수암, 쌍벽, 용소, 쌍곡폭포, 선녀탕, 마당바위 장암등 9곡이 있다.

 

 

호롱소는 계곡물이 꺾이며 생긴 소와 바위, 노송이 절경을 이루며, 소금강은 계절마다 변하는 모습이 절경이다. 떡바위는 시루떡을 자른 모양을 하고 있으며, 문수암은 소와 바위를 타고 흘러내리는 물줄기가 노송과 조화를 이룬다. 쌍벽은 양쪽에 높이 10여 m, 너비 5m 정동의 암석이 평해으로 줄지어 있으며, 용소는 물줄기가 바위웅덩이를 휘돌며 장관을 연출한다. 쌍곡폭포는 반석을 타고 펼쳐지며, 선녀탕에는 넓은 소가 있으며, 장암은 마당처럼 넓은 바위이며 소나무숲이 있다.

 

 

다음으로 살펴볼 여름에 가볼만한곳인 여수 디오션워터파크는 전남 여수시 소호로 195 소호동에 자리하고 있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스릴의 색다른 물의 유혹과 다양한 물놀이 시설부터 유아 전용풀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워터파크이다. 디오션 스파 & 사우나에는 로마 궁전에 있는 듯한 럭셔리한 분위기의 사우나에서도 다도해를 발보며 세상 누구도 부럽지 않은 황제의 휴식을 노려볼 수 있다. 부대시설에는 식음시설, 렌탈시설, 편의시설, 체험시설 등이 자리한다.

 

 

 

 

아름답게 반짝이는 푸르른 바다의 새로운 바다를 만난다. 낭만 가득히 빛나는 여수의 야경과 하나가 되는 디오션 인피니티 플, 지중해 빛 바다를 보망하며 즐기는 호남 최대 규모의 디오션 워터파크, 여수 디오션 워터팤 실내 물놀이 시설이 개장되었다. 디오션워터파크는 상쾌한 환경조성과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시설점검을 마치고 파도풀을 비롯해 바디슬라이드, 튜브슬라이드, 유수풀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울산 진하해수욕장은 울산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토지구 획정리지구내 98 모세의 기적을 볼 수 있는 투명한 은빛세계가 펼쳐진다. 백사장 면적 9만 6,000㎡, 길이 1km, 너비 300m로 울산광역시에서 남쪽으로 21km 지점에 있다. 수심이 얕ㅇ며 백사장이 넓고 바닷물이 맑아 피서지로 적합하다. 회야강과 만나는 곳에서는 담수욕도 즐길 수 있고 간만의 차가 커 썰물 때면 앞바다에 있는 명선도까지 걸어갈 수 있다.

 

 

고운 모래와 백사장 뒤의 푸른 곰솔숲이 조화를 이루며, 백사장이 넓고 물이 깨끗해 사진작가와 해양스포츠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항상 붐빈다. 해수욕장과 대송등대 주변은 사계절 낚시꾼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매년 8월 초에는 바다여왕 선발대회가 열린다. 주변에 서생포왜성, 간절곶등대와 2개의 해중암으로 이루어진 이덕고, 소나무숲이 우거진 명선도 등 관광지가 많이 들어서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