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레인보우 페스티벌 2018 뮤직과 캠핑을 자라섬에서 즐기세요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18 은 2018년 6월 2일부터 6월 3일까지 2일간 자라섬에서 펼쳐진다. 레인보우 페스티벌에서는 따뜻한 햇살과 푸르름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맑은 공기를 마음껏 마시며 푸른 잔디에 앉아 여유로운 하루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레인보우에 마련되어 있다. 레인보우 페스티벌에는 자연과 음악이 함께하는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우리를 반기고 있다.

 

 

 

6월 2일 레인보우 스테이지에는 장희원, 체리콕, 마틴스미스, 치즈, 멜로망스, 스탠딩 에그, 10CM, 윤하, 다이나믹듀오, MC 프라임 톸&나이트, 스탠바이 스튜디오, 포레스트 스테이지에서는 소야, 루나 파이럿츠, 새소년, 고고스타, 유승우, 카더가든, 정기고, BEON, 바비킴, 스컬&하하, 루드 페이퍼, 킹스턴 루디스카, 라퍼커션 오리샤, 미드나이트 클럽에는 돈 스파이크, RWAM+11evn, TOYO, INSIDECORE, 6월 3일 레인보우 스테이지에 구스모안, 크루셜스타, 블루터틀랜드 등이 출연한다.

 

 

 

레인보우 2018의 행사장에는 주차장, 셔틀버스, 캠핑부스, 오토캠핑부스, 레인보우 가든, 간이샤워장, 공동취사장, BAR, 폰밥, BBQ & BAR, 티켓부스, 경호, 소방/경찰, 인포메이션, 화장실, 자라섬 자체 샤워장, 응급, 생수, 흡연, A구역, B구역, C구역, 오토캠핑 4인, 오토캠핑 6인 A, 오토캠핑 6인 B, 카라반 4인, 카라반 6인, 레인보우 스테이지, 포레스트 스테이지, 미드나잇 스테이지, 퀸시스마일, 쉐프리 코코살사, SHU, 씽씽푸드트럭, 아라와크, 브라더또니아, 청춘을 마시다, 만두트럭, SHAKE DAY, 레드컨시, 과일 청 CAFE, 소고기 불초밥, 우마이, 꼬치그릴 등이 있다.

 

 

 

 

 

레인보우 페스티벌을 만날 수 있는 자라섬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 번지 일원에 있는 섬이다. 1943년 청평댐이 건설되면서 북한강에 생긴 자라섬은 남이섬과 직선거리로 800m정도에 위치하고 있다. '자라처럼 생긴 언덕'이 바라보고 있는 섬이라 하여 '자라섬'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동도, 서도, 중도, 남도 등 4개 섬으로 이루어진 자라섬에는 레저 및 생태공원 시설도 들어서 있다.

 

 

 

오토캠핑장이 위치한 서도 일원에는 드라마 <아이리스>촬영장이, 중도에는 지름 100m가 넘는 잔디광장을 갖춘 생태문화공원이, 자라섬캠핑장 서단에는 자연생태테마파크 '이화원'이 조성되어 있다. 자라섬은 캠핑으로도 유면하지만 2004년부터 열리고 있는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이 열리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자라섬은 북한강에 떠 있는 하나의 섬으로 약 20여만평의 크기이며 섬 가장자리로는 큰돌과 잔자갈로 이루어져 있고 중앙 부위는 모래와 흙으로 뒤덮여 있다. 중앙 부위에는 큰 미류나무들과 버들가지등 자연 수목원이 있으며 강가 수변도로와 해바라기 광장, 들꽃광장, 코스모스 등 수많은 꽃과 나무로 이루어진 자연 휴양지이다. 4km에 이르는 수변 산책로와  맨드라미등 각가지 야생화와 체육시설, 자연수목휴양림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