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워터파크로 가볼만한 씨랄라 워터파크

 

 

서울 워터파크로 유명한 씨랄라 워터파크는 서울 영등포구 문래고 164 영등포 SK 리더뷰 문래동에 자리하고 있는 신개념 수중휴식공원으로 신나는 물놀이 시설과 씨랄라 워터파크, 그리고 스파가 있다. 서울 워터파크로 가볼만한 씨랄라 워터파크는 도심 속에 첨단시설을 갖춘 물놀이 시설로 그리스 산토리니 컨셉으로 신나는 물놀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수중휴식공원이다. 씨랄라는 SEA와 LALA의 합성어로 바다와 신나고 즐거움을 말한다.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아닌 사계절 이용 가능한 워터파크이다.  

 

< 사진출처 씨랄라 워터파크 >

 

씨랄라 워터파크는 영등포구 문래역과 300m 거리로 가깝게 찾을 수 있는 곳이며, 지중해풍의 다채로운 워터파크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다향한 향과 분위기의 찜질스파, 청저한 안전점검과 위생관리로 수질 및 수온체크, 오존발생기 상시 가동, 전문 안전요원 상시 대기, 산소발생기 및 공기정화 시스템 풀가동을 하고 있으며, 건강전문식단을 제공하고 다양한 메뉴로 물놀이와 함께 맛있는 즐거움이 함께한다. 휴식을 완성하는 각종 부대시설이 들어서 있다.

 

< 사진출처 씨랄라 워터파크 >

 

씨랄라 시설에는 워터파크, 찜질스파, 사우나, 푸드코트, 편의시설이 있으며, 워터파크는 신나는 물놀이와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수중휴식공원으로 바데풀, 유수풀, 비치풀, 아쿠아 키즈 랜드, 슬라이드, 유아 슬라이드, 워터바스켓, 이벤트 스파, 경영풀, 연인탕, 체온조절실, 회전 슬라이드, 어린이 래프팅 체험, 블루어드벤처 등이 있다.

 

 

 

찜질스파는 KOREA SPA로 혈액순환을 돕고 스트레스를 풀어주며 숙면을 취하도록 도와주며 노화방지 및 피부 체질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 황토불가마, 참숯 한약 찜질방, 원적외선방, 아이스방, 전신안마기, 토굴방, 유아놀이방, 식당 매범, 산소 DVD방, 오락실 등이 있다. 사우나는 건식 및 습식 사우나 외에도 여자대욕장에는 반식욕시설이 갖춰져 있어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곳으로 남여 대욕장, 온탕, 이벤트탕, 파우다룸, 락커룸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씨랄라 워터파크 >

 

세신으로 남자는 때밀이, 등밀이, 부분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전신오일, 여자의 경우는 때밀이, 등밀이, 아로마 오일, 코코넛 마사지, 전신 마사지, 피부미용실에는 상체관리, 하체관리, 전신관리, 스포츠 마사지, 부황, 좌욕, 얼굴경락, 얼굴 각질제거, 회원관리 등이 유료이다.

 

< 사진출처 씨랄라 워터파크 >

 

푸드코트는 맛있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한식, 양식, 푸드코트, 스낵, 카페로 구성되어 있다. 워터파크 식당, 찜질방 식당, 스태프핫도그, 워터파크 매점 등이 있다. 편의시설에는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전용 티켓박스, 안내데스크, 스포츠센터, 용품점, 전신안마기, 매점, 큐브 바람넣기, 의무실, 음식물 보관소, 인솔 서비스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