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여행계획을 세워보세요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제주아쿠아플라넷과 함께 쇠소깍, 카멜리아힐 등을 알아보자. 이번에 만나볼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인 제주아쿠아플라넷은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5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쿠아플라넷은 동양 최대 규모의 해양수족관으로 전 세계 500여종 4만 8,000여 마라의 진귀한 해양식물과 체험다이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해양생물의 보존의 가치를 공유하며, 인간과 자연이 공생하며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멀리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바닷가에 자리하고 있는 웅장한 실내수족관으로 돌고래쇼를 비롯하여 수중 뮤지컬 등 여러가지 공연이 화려하며 웅장하고 신비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 사진출처 제주아쿠아플라넷 >

 

 

영화스크린의 4배가 넘는 세계 정상급의 제주의 바다가 실내수족관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지하1층에는 전시실로 아쿠아리움, 오션 아레나 입구, 부대시설로 아쿠아테라스, 그프트샵, 빈스앤베리즈, 지상1층에는 전시실로 아쿠아리움, 오션아레나, 편의시설로 수유실, 부대시설로 앤티앤스 프레즐, 지상 2층에는 전시실로 아쿠아리움, 마린사이언스, 키즈플라넷, 편의시설로 티켓 박스, 의무실, 부대시설로 아쿠아플레이스, 빈스앤베리즈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제주아쿠아플라넷 >

 

 

아쿠아플라넷 친구들에는 자이언트그루퍼, 파쿠, 피라루크, 키다리게, 풀잎해룡, 바다코끼리, 큰돌고래, 박은 발톱수달, 그리아구아나, 볼파이톤, 우파루파, 토마토트리프록, 나뭇잎거북, 자이언트화이트니 ,타이거살라만다. 아프리카발콥개구리, 팩맨, 뱀목거북, 팽귄, 참물범, 룩다운, 블루탱, 피카소피쉬, 호그피쉬, 나소탱, 배너피쉬, 보름달물해파리, 뱃피쉬, 레오파드위프레이, 노랑꼬리푸질러, 마스푸질러, 흑돔, 울프일, 빅벨리드해마, 노앙거북복, 가든일, 흰동가리, 실고기, 스톤피쉬, 전지리상어, 수염상어, 삿쟁이상어, 스포티즈모레이, 장이언트모레이, 인디안나이프피쉬, 엘리케이트-가, 납자루, 자이언트팡가시스, 자이언트구라미, 스네이크헤드, 오스카, 연자홍, 쎄일핀스컬핀, 스트로베랑네모네, 쎄일핀스컬핀, 스트로베이아네모네, 점쏠베감펭, 드라큐라물고기, 오이엔탈스위트립, 적투어 등이 있다.

 

 

 

아쿠아리움 프로그램으로는 아쿠아리움 생태설명회에 춤추는 물범, 하늘을 나는 펭귄, 다리는 수달, 생태계 생생 터치풀, 부리왕 펠리컨이 있으며 제주의 바다 프로그램으로 가오리 먹이급이, 해녀 물질 시연, 오션아레나 프로그램으로 1부 수중뮤지컬 '세나를 찾아서', 2부 생태설명회 '바다사자 & 돌고래' 등이 있다.

 

 

 

다음으로 살펴볼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인 제주도 쇠소깍은 제주 서귀포시 쇠소깍로 128 하효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서귀포 하효동과 남원읍 하혜리 사이를 흐르는 효돈촌 하구를 기리키며, 이곳은 제주 현부암 지하를 흐르는 물이 분출하여 바닷물과 만나 깊은 웅덩이를 형성한 곳이다. 쇠소깍이라는 이름은 제주도 방언이다. 쇠는 효돈 마을을 뜻하며, 소는 연못, 각은 접미사로서 끝을 의미한다. 계곡의 풍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뛰어난 비경을 가진곳으로 알려져 있다.

 

 

 

카멜리아힐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에 자리하고 있으며, 제주 자연을 담은 동백정원으로 30년 열정과 사랑으로 제주의 자연을 담은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이다. 분위기가 아가자기하고 화려하며, 편안하고 이국적인 화사함을 주는 곳으로 산책로, 수국, 세계의 다양한 동백꽃과 온실, 박물관 등이 있어서 가족여행, 커플여행, 태교여행을 목적으로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 봄철에 사진을 찍을 포인트가 많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