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피나클랜드는 대표적인 충남 여행지 추천 명소

 

 

피나클랜드는 충남 여행지 추천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지이다. 충남 여행지 추천 명소인 피나클랜드는 충청남도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 20-42 월선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피나클랜드는 '산의 최고봉' 또는 '최정상'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1970년대 인근의 아산만 방조제 매립을 위하여 채석장으로 쓰여졌던 부지를 목장으로 활용하다가 10여년의 준비끝에 2006년 7월에 개원한 다목적 테마파크이다.

 

< 사진출처 피나클랜드 >

 

특색있는 테마정원과 미니동물농장 다양한 산책로가 있어 가족나들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현장체험학습으로 최적의 장소이며 봄가을 꽃축제를 비롯해 여름철 물놀이장 겨울철 눈썰매까지 가능한 사계절 테마공원이다. 인근에 온천과 휴양림이 있어 힐링도 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는 곳이다. 

 

< 사진출처 피나클랜드 >

 

피타클랜드에는 메타세콰이어로드, 느티나무 광장, 잔디광장, 동물농장, 라일락 산책로, 과일정원, 윈드밀 가든, 토끼동산, 워터가든, 전망대, 진경산수, 레인보우 가든, 태양의 인사, 지그재그길, 서클가든, 수목원, 암석원, 웨딩가든, 웨딩홀 등이 있다.

 

 

 

편의시설의 허브샵에서는 허브전문가의 식물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허브제품의 체험으로 여행의 피로를 씻을 수 있다. 레스토랑에는 등심돈까스, 까르보나라스파게티, 토마토스파게티, 치킨데리야끼볶음밥, 새우볶음밥, 불고기피자, 고르곤졸라피자, 국물 떡볶이, 국물떡볶이 & 튀김세트, 메밀소바, 우동 등이 있다. 야외웨딩은 실내웨딩홀과 웨딩가든이 있다. 인디언 들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사진과 자료가 있는 인디언 마을도 가볼만하다.  

 

< 사진출처 피나클랜드 >

 

미니동물원에는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순한 동물 가족들이 살고 있으며 유산양, 토끼, 다람쥐외 공작을 비롯한 각종 조류들이 있어 가족 연인 함께 먹이주기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물놀이장은 느티나무 광장에 자리잡고 있으며 봄가을은 분수연못으로 여름철에는 물놀이장으로 활용되는 곳이다. 지하수를 사용하여 수질이 맑고 깨끗하며 접해있는 느티나무 그늘 아래에서 휴식을 취해도 좋은 곳이다. 눈썰매장은 잔디광장에 조성되는 튜브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안전한 봅슬레이 코스 등이 있다.

 

< 사진출처 피나클랜드 >

 

체험의 소이향초는 천연소재인 콩을 원료로 천연 아로마 오일과 꽃들을 이영해 장식하는 고급향초 체험이다. 메세지스톤향초는 흰조약돌을 이용해 사랑의 메세지를 적어 젤리 악스에 천연향과 색을 첨가해 만ㄷ는 독특한 향초 만들기 체험이다. 구슬향초, 냅킨아트석고방향제는 석고를 이용해 천연아로마 오일과 리큐드를 잘 섞어 차량용 방향제나 화장실 옷장등에 제습 효과가 있다. 화분 만들기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