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4월 제주도 여행코스로 세계여행지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4월 제주도 여행코스로 세계여행지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소인국테마파크로 떠나보자. 4월 제주도 여행코스로 살펴볼 소인국테마파크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 1878 서광리에 자리하고 있다. 소인국테마파크는 국내 최대의 미니어처 테마파크로 어머니 품과도 같이 포근하게 감싸주는 한라산이 코앞에 보이고 기생화산인 오름이 사방으로 펼쳐진 곳에 자연과의 조화가 한층 더 깃들여진 천혜의 위치에 세계의 명소가 한 자리에 모여서 조성되어 있다.  

 

 

 

소인국테마파크는 2만여평의 부지에 세계 각국의 유명 건축물을 엄선하여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타워 브리지, 피사의 사탑, 자금성 등 30여 개국 100여 점의 미니어처와 제주도의 돌 문화, 민속신앙, 공룡화석 등을 갖춘 복합문화 공간이다. 이 곳에는 세계의 건축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남대문, 경복궁, 석저전을 비롯해 오사카성, 피라미드, 스핑크스 등도 자리 잡고 있다.

 

 

 

1단지에는 서울역, 2단지에는 피사의 사탑, 대법원, 국회의사당, KBS방송국, 덕수궁석조전, 오페라하우스, 자유의 여신상, 타워브릿지, 벨렘탑, 카이저빌헬름교회, 모아이석상, 목조건축, 새남터성당 등이 있다. 3단지에는 불국사, 방파인별궁, 좌불상, 두상석, 첨성대, 서유기 등이 마련되어 있다. 4단지에는 샤크레쾨르대사원, 에레크테이온신정 여신상기둥, 성바실리아성당, 개선문, 파르테논신전, 백악관, 경복궁, 청와대, 미국국회의사당, 모스크바대학, 한국은행, 토머스제퍼슨기념관 등이 있다.

 

 

 

5단지에는 러시모어산, 비행기모형, 가마터, 인형광장, 스낵코너 등이, 6단지에는 쿠쿨칸피라믿, 숭례문, 자름성, 바위이돔, 만리장성, 장개석기념관, 앙코로톰, 비에르탄교회, 스파이탈니네랏, 에펠탑, 우부디아모스크, 앙코르의 미소 등이, 7단지에는 부다왕궁, 타지마할, 오사카성, 버킹검궁, 노틀담성당, 그리스도상, 스머프동산, 람세스2세상, 피라미드, 스핑크스, 베스하우스, 공룡, 종유석, 쁘람바난사원 등이 자리하고 있다.

 

 

 

소인국테마파크 쇼핑플라자인 기념품샵에는 소인국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선물이 가득한 곳으로 미니어처와 관련한 상품과 제주관광기념품들이 구비되어 있으며 기존의 관광 기념품점에서 빈약한 상품구성과 조악한 디자인 등을 탈피하여 세련된 쇼핑문화가 제공되고 있다.상품에는 제주관광기념품인 핸드폰고리, 열쇠고리 등이 있다.

 

 

 

소인국테마파크의 소인국카페는 캐릭터 광장에 위치하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미니어처와 관련된 기념품점, 방향 식물인 허브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허브숍, 한식당, 양식당, 전통 가마에서 직접 도자기를 구워 볼 수 있는 가마터, 나무 그림 속에 사진을 담아 내는 불그림장, 도자기 및 행운의 탈 매장 등이 있다. 하절기에는 8시 30분에서 18시 30분까지이며, 동절기에는 9시 30분부터 17시 30분 사이에 입장할 수 잇으며 관람 마감시간은 입장 마감 1시간 후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