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미래에 대해 사색하고 추상하는 제주도 일출랜드

 

 

제주도 일출랜드는 서귀포시 성산읍 중산간동로 4150-30 삼달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일출의 꿈으로 이룩할 미래 지상 낙원의 세계로 개장이래 명실상부한 평화의 섬 제주의 동부권 관광중심지로 꾸준히 성장해 온 곳이다. 일출랜드는 지하의 신비를 간직한 학술적, 관광적, 문화적 가치를 간직한 중요한 자원인 미천굴을 시작으로 제주도 동부지역의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사색하고 추상하는 식물원이다.

 

 

일출랜드는 일천가지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미천굴을 중심으로 민속촌인 제주종갓집 초가, 수변공원, 선인장온실, 아열대정원, 제주야생화, 현무암분재정원, 제주조각의 거리, 잔디광장, 추억의 동물원, 산책로, 공예체험시설 아트센터 등 다양한 테마와 각종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여유롭고 온후한 가족 휴양단지로 국제자유도시를 지향하는 제주관광문화이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앞장서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미천굴은 지하의 신비을 간직한 학술적, 관광적, 문화적 가치를 간직한 중요한 자원이며 그 주변에는 맑은 공기, 깨끗한 물, 푸른 들판, 기생화산인 오름을 간직하고 분포하고 있다. 원초적인 지하공간은 인간으로서의 정신적인 원점에서 인간의 본질과 미래에 대해서 사색하고 추상하는 창조의 공간을 형성하고 있다. 도시 속에서는 맛 볼 수 없는 절대 자연미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태양이 떠오르는 휴식공간 미천굴 관광지구를 찾아보자.

 

 

 

일출랜드의 볼거리에는 안개 속에서 웅장한 자태르 자랑하는 미천굴이비구 55만개의 돌랭이 성, 일몰 무려브이 워싱턴 야자 실루엣, 칠쭉의 향연, 제주 자연석, 화초, 폭포, 물고기가 어우러진 수변공원, 온 세상이 하얗게 눈 내린 날에 붉은 빛 동백꽃 무리, 본지, 유건에, 모구리, 나시사리 등 주변 오름의 전경, 다도해를 옮겨놓은 듯한 만수시의 미천굴 다도해, 카나리아 야자수 밑에서 올렫보는 파란 하늘, 나무인 듯 꽃인 듯 새순이 돋아나는 홍가시의 물결, Ever Green Tree 언제나 싱그러운 녹색의 수목원,

 

 

일출랜드의 쉴거리에는 10여 군데의 잔디광의 야외모임, 가족놀이, 야외공연, 소풍, 야외카페, 팽나무 그늘, 할거리에는 나무 그리고 새들과 함께하는 산책, 사색의 시간, 동굴관찰, 수생생물 관찰, 곤충관찰, 도예체험 등, 놀거리에 함께 뛰고 젖는 바닥분수, 잔디밭에서의 게임, 발표회, 민속체험, 유체꽃밭에서의 사랑의 체험, 살거리에는 관광기념품, 일출아트센터 자체상품, 칠보고예, 제주옹기, 도자기, 천연염색 스카프, 말거리에는 미천굴 입구 돌맹이 이야기, 소원성취 석심수, 알 낳는 돌 이야기, 헌수단 역사, 돌하르방 사연, 방사탑, 정낭, 연자방아 물방애 등의 용도 등

 

 

일출랜드의 부대시설의 제주인디에는 자연에서 키워낸 쪽, 메리골드, 동백, 감 등의 원료를 이용한 자연염색 제품과 천연 향균력을 갖고 있는 쪽을 원료로한 화장품이 있다. 랑에는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하여 만드는 RANG 터리와풀, 번, 피자에 크림생맥주까지 RANG CAFE에서 추억을 만들수 있다. 서광춘희2에는 안덕면 서광리 춘희의 두번째 이야기가 시작된다. 일출라면과 튀김, 고로케 등의 메뉴가 있다. MICE 프로그랜으로 자연염색 테마파티, 팀빌딩 도판만들기, 우리모영놀게마씸 등이 있다. 아트센터 프로그램으로는 도예체험, 나만의 티셔츠 만들기, 자연염색, 칠보공예가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