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 국내 최대 규모의 장미공원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가 펼쳐지는 부천 백만송이 장미공원은 1999년에 조성되었으며 초여름 마다 수도권 나들이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명소로 자리매김을 했다, 도당산 수목원 옆에서 펼쳐지는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는 다채롭게 핀 장미꽃이 단박에 시들지 않기 때문에 계속 찾아 볼 수 있다.

 

 

 

부천 백만송이 장미축제는 축제 규모나 화려함은 서울 중랑구 중랑천 장미터널에서 벌어지는 서울장미축제와 견줄 만한 곳이기도 하다. 백만송이장미원은 단일 장미공원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기도 한다. 아직까지 올해 축제 일정은 확인할 수 없는 상태이지만 해마다 5월 하순경부터 6월 초순경까지 이어진 것으로 비추어볼 때 올해도 비슷한 시기에 펼쳐지지 않을까 예상된다. 지난 2020년 행사의 경우 취소가 되었다.

 

 

 

 

부천 도당수목원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도당동 도당산에 조성된 공원으로 자수원 화단, 야생초 화원, 습지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당공원 내에 자리잡은 부천향토역사관은 크기 않은 건물이지만 선사시대부터 오늘의 부천이 있기까지의 역사와 각종 유물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부천향토역사관 앞에는 야생수목원과 초화원 등이 있으며 등산로도 만날 수 있다. .

 

 

 

부천 가볼만한 곳으로는 부천시립박물관, 중앙공원, 원미공원, 상동호수공원, 시민의 강, 계남공원, 구지공원, 길주고원, 벌막공원, 복사골공원, 서촌공원, 석천공원, 소항공원, 약대공원, 안중근 공원, 진달래공원 등 각종 공원이 많이 들어서 있다. 부천의 다양한 여행지 중에 특히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부천 아인스 월드이다. 아인스 월드는 실외 박물관형 미니어처 테마파크이다. 역사성과 예술성이 뛰어난 전세계 건축물과 세계 7대 불가사의, 유네스코 문화유산 건축물을 실제로 재현해 놓은 곳이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