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와 쁘띠프랑스 유럽동화나라 축제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와 함께 쁘띠프랑스 유럽동화나라 축제에 대해서 살펴보자. 이번에 만나볼 쁘띠프랑스 유럽동화나라 축제와 함께 가평에서 펼쳐지는 축제인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펼쳐지는 축제이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세계에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것뿐만 아니라 수목원, 식물원 문화의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잇는 한국을 대표하는 수목원이다. 아름다운 한국의 자연이 살아 숨쉬고 5천여 종의 다양한 꽃나무가 가득한 낙원이며 봄이면 꽃을 주제로 봄나드리 봄꽃축제가 펼쳐진다.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는 특별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청정한 잣나무 숲 아래로 난 자연스러운 산책길과 각종 곷나무로 가득한 10만여 평의 아름다운 화단까지 구석구석이 자연의 화려함으로 가득하며, 수많은 화려한 꽃이 파노라마처럼 이어지고, 다양한 전시 및 교육체험 행사와 청정한 잣나무 숲속에서 펼쳐지는 문화행사가 봄의 화려함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이다.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에는 봄나들이객을 맞이하는 것은 투명한 빛의 크로커스와 백목련의 꽃, 노오란 산수유가 풍성하게 피어난 모습을 들어낸다. 100년 이상된 분재작들이 전시되어 있는 분재정원에도 봄이 찾아와 파릇파릇한 새 잎이 돋아나고 있다. 수선하가 새봄으 생명력을 불어 넣어 주고, 매화꽃의 꽃망울이 그윽한 향기를 뿜고 있다. 튤립이 들어선 하늘길, 하늘정원, 달빛정원, 수목원의 대표정워닌 하경정원은 목본성 식물을 만날 수 있다.

 

 

 

 

쁘띠프랑스 유럽동화나라 축제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의 쁘띠프랑스 내에서 펼쳐진다. 쁘띠프랑스 유럽동화나라 축제는 가족의 달 5월에 펼쳐지는 쁘띠프랑스의 대표 축제로 어린 시절 읽어보았던 동화책 속 주인공드을 인형극과 조형물, 체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쁘띠프앙스만의 명물인 오르골 시연을 비롯해 거리의 악사 공연, 마리오네트 댄스 퍼포먼스, 마리오네트 인형극, 기놀 손 인형극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공연들이 다채롭게 펼쳐져 축제의 흥거움을 더한다.

 

< 사진출처 쁘띠프랑스 >

 

프랑스 전통 팬터마음 형식의 마임공연이 프랑스 파리 마임 학교 출신의 전문 공연자가 하루 3번 관객과 소통을 한다. 어린이날에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으며, 어린이에게 기념엽서와 요술풍선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과 시부모님 이벤트가 있으며 스승의 날에는 교직원에게도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마리오네트 만들기 체험, 어린왕자 석고아트, 어린왕자 우드아트, 석채화 채험 등의 체험 행사가 있다.

 

< 사진출처 쁘띠프랑스 >

 

쁘띠프랑스는 한국 안의 작은 프랑스 문화마을로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꿈을 키우는 공간이자 함께 하는 어른들에겐 동심을 떠올리게 하는 동화 같은 공간이다. 길가에는 유럽 골동품이 늘어선 벼룩시장이 귓가에는 수백년전에 만들어진 오르골의 멜로디가 광장에는 마리오네트 공연이 흥겹게 펼쳐지는 곳이다.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느 고시다. 프랑스의 모든 것을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프랑스 테마파크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