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코엑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2018년 3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A, B, D에서 (주)디자인하우스와 코엑스 주최로 주제를 "따로 또 같이, 생활을 잇다!"로 펼쳐진다. 요금은 일반은 10,000원이며 온라인 사전등록자는 5,000원이며 장애인, 국가유공자, 65세 이상 증빙 서류 지참시 5,000원이다.

 

 

(주)디자인하우스는 월간 <행복이가득한집>, <디자인>, <럭셔리>, <스타일H>, <마이웨딩>, <맘앤앙팡> 등 총 6종의 매거진을 발행하는 콘텐츠 미디어 전문기업으로 잡지의 콘텐츠들을 소개하는 지면을 통해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게 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전시를 통해 자신의 삶에 현실로 구현하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자 1994년에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개막했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리빙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롸 소비자들의 좋은 동반자로 단순히 좋은 상품들을 모아서 전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역량있는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부가가치 콘텐츠를 생산하고 토탈 마케칭 솔루션을 제시하여 한국 리빙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간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마케터, 트렌드 리서치 기관, 문화계 인사를 비롯하여 많은 참관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매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 인테리어 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감각을 높이기 위햐여 <리빙브랜드>관 외에도 VIP마케팅의 표준이 되고 있는 <리빙아트>관을 기획, 운영하고 있으며 <디자이너스초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기획전시와 리빙디다인어워드, 리빙트렌드 세미나 등의 부대행사들도 다양하게 선을 보이고 있다.

 

 

디자이너스초이스에는 <행복이가득한집>이 선정한 올해의 디자이너 3인이 제안하는 공간 솔루션,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하이라이트 전시로 "우리 집에 놀러와"를 테마로 스타 디자이너 3인이 일상의 소중한 플레이그라운드로서 우리 집을 선보인다. 리빙아트에는 생활 예술로 자연스럽게 녹아 든 진정한 럭셔리의 향연이 <월간>럭셔리 주관, 리빙문화를 선도하는 다양한 브랜드 들이 예술과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 속에서 새로운 럭셔리의 기준을 제안한다.

 

 

리빙브랜드에는 토탈 인체리어 가구부터 데코 소품까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생활을 디자인하는 감각적인 리빙 아이템과 현명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기업의 신제품 발표, 디자이너 브랜드 홍보를 위한 프로모션 및 비즈니스 공간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리빙트렌드세미나에는 미래 주거에 대한 고민, 앞으로 다가올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대해 5개국에서 9명의 연사들이 건축, 디자인, 리테일, 커뮤티케이션 등 다양한 분야의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