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공원 튤립축제를 만나보고 금능석물관과 제주 더마파크를 둘러본 뒤 제주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는 여행을 계획해보자. 이번에 알아볼 한림공원 튤립축제와 금능석물관, 제주 더마파크와 함께 살펴볼 제주 리조트는 베니키아 더 제주 리조트와 제주 발리 리조트이다. 먼저 베니키아 더 제주 리조트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로 226에 자리하고 있는 한국 관광공사 베니키아 제휴점으로 제주에서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 중 하나인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자리한 자연속에서의 힐링을 컨셉으로 한 리조트이다. 리조트 내에는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을 위한 대강당, 대연회장, 식당, 매점, 바비큐장, 매점,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아름다운 먼 바다 전망을 보유한 베니키아 홈 더 제주 리조트는 제주 서부권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일상에 지친 사람들의 심신을 힐링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베니키아 홈 더 제주 리조트는 고객들의 편의와 휴식을 위해 투자와 서비스를 아끼지 않고 모든 사람들이 제주에 오면 다시 찾고 싶은 리조트로 기억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림공원 튤립축제는 매년 3월  하순경부터 4월 중순경까지 제주시 한림공원에서 한림공원 주최로 봄맞이 행사로 펼쳐진다. 1971년 초 한림읍 협재리 바닷가 일원의 볼모의 모래밭을 매입하여 수천 트럭 분량의 흙을 실어와 객토작업을 하고 아열대 수목의 종자를 파종하여 육묘함으로써 한림공원이 탄생하였다. 한림공원은 16개의 식물원을 보유한 식물나라로 아름다운 튤립으로 봄을 느껴보는 축제를 펼친다.

 

 

 

제주 발리 리조트는 제주시 한림읍 일주서로 5083-5 협재리에 협재콘도미니엄에 들어있다. 깨끗한 물과 아름다운 백사장으로 풍광이 손에 꼽히는 협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전방의 객실은 협재해수욕장과 비양도를 바라보고, 후방의 객실은 한라산을 보도록 설계되어 있어 자연과 함께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 한식당, 체육관, 편의점, 노래방, 바케큐장,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다.

 

< 사진출처 금능석물원 >

 

금능석물원은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176 금능리에 자리하고 있는 60여 년을 돌하르방을 제작하는 장공익명장이 제주 생활의 모습들을 돌에 표현한 1만여 평의 부지에 3,500여점의 석물로 조성한 공원이다. 제주인의 삶을 해학적으로 표현한 다양한 돌 조각들과 명장의 손길이 닿은 많은 돌하르방 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금능석물원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주도하는 불교적인 색채가 묻어나는 석불들이 자리하고 있는데 이들도 장공익명장의 작품들이다.

 

< 사진출처 더마파크 >

 

제주 더마파크은 제주시 한림읍 월림7길 155 월림리에 자리하고 있는 세계최초의 말전문 테마공원으로 스펙타클한 기마공연과 함께 고품격승마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함께 있는 체험형 테마공원이다. 더마파크 승마클럽은 실내승마장, 국제승마경기장, 쇠승주로 등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미국과 호주에서 도입한 우수 혈통의 승용마를 보유하고 유능한 승마 지도자로부터 최고수준의 정통승마를 익힐 수 있다. 세계최대규모의 상설 기마공연장에는 50여병의 몽골기마공연단이 경연을 펼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