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불교박람회 2018 행사에 대해 살펴보고 SETEC(세텍)에서 펼쳐지는 미베 베이비엑스포와 세텍메가쇼 등도 함께 알아보자. 이번 봄에 세텍에서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와 세텍메가쇼와 함께 알아볼 서울국제불교박람회는 2018년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세텍에서 대한불교조계종 주최로 펼쳐진다. 한국불교 산업을 위한 비즈니스의 장이자 한국붉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서 한국불교의 다양한 참가업체들이 실질적인 성장과 더불어 불교산업과 문화의 활성화에 기여하게 될 것이다. 박람회를 통해 불교산업이 체계적으로 성장하고 불교 문화가 대중과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하여 다양한 분야의 많은 대중들이 불교와 전통 산업과 문화의 진수를 느끼는 자리이다.

 

< 사진출처 서울국제불교박람회 >

 

서울국제불교박람회는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세터 1, 2, 3관에서 슬로건을 '살아있는 전통문화의 꽃'으로하고 주제를 '일상이 빛나는 순간, 수행'으로 펼쳐진다. 전시품목에는 공예에 불교공예, 전통공예, 현대공예, 도자공예, 금속공예, 건축, 의복에 승복, 천연염색, 한복, 식품에 차, 사찰음식, 사찰식품, 전통식품, 수행의식에 수행NGO, 장례, 사찰, 명상단체, 문화산업에 디자인, IT, 여행, 붓다아트페스티벌에 조형불사, 공예, 현대불교미술, 선화, 한국화, 현대회화, 조각, 사진 등이 있다.

 

< 사진출처 미베 베이비엑스포 >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2018년 3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서울 세텍에서 펼쳐진다. 출산 전 또는 육아맘들의 필수 방문지인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선물 팡팡 이벤트를 열고 있다. 이벤트에는 미베이벤트와 브랜드 이밴트가 있으며 참가하여 선물을 받아가 보자. 전시품목에는 유모차, 카시트, 외출용품, 영유아식품, 영유아서비스, 영유아 가구, 영유아 가전, 유아교육, 영어교육, 완구, 출산 용품, 수유 용품, 임산부 용품, 서비스, 기타 등이 있다.

 

 

 

세텍메가쇼 2018 시즌 1은 2018년 3월 15일 부터 18일 까지 세텍에서 서울특별시와 서울산업진흥원, 메가쇼 주최로 펼쳐진다. 입장료금은 성인 5,000원이며 사전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부모님 동반 입장시 미성년자 무료입장이다. 메가쇼는 실속파 주부들을 위해 준비한 우리집에 필요한 모든 것으로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실속있게 채우고 싶다면 바로 메가쇼가 정답이다. 육아, 요리, 인테리어, 패셔, 뷰티는 물론 여가생활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해 알아보는 기회이다.

 

 

메가쇼는 다양한 지역특산품과 커피/디저트까지 다양한 먹거리로 입이 즐거운 잘 먹고, 생활용품에 대한 트렌드를 한번에 알아보고 우리집에 필요한 모든 것을 실속있게 GET하는 잘 살고, 온 가족 나들이장소로 동네 친구들과의 즐거운 장소로 인기만점이 잘 놀고 등을 이룰 수 있다. 메사쇼 전시 품목에는 주거 살림과 생활 용품의 메가 리빙쇼, 여성용품의 메가 뷰티풀쇼, 메가 푸드쇼, 홈인테리어, 조명, 여행의 메가 라이프스타일쇼, 생활가전, 드론, 음향기기의 MR . 메가쇼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코디젤페어 >

 

코디젤페어는 2018년 3월 8일 부터 11일까지 세텍에서 SBA와 (주)미래전람 주최로 펼쳐진다. 동시개최되는 2018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 [Seoul Cafe&Bakery Fair2018]와 함께 치루어진다. 출품품목에는 커피, 차, 베이커리, 디저트, 음료, 주류, 커피와 베이커리 관련기기, 커피부자재, 베이커리재료, 커피프랜차이즈, 카페인테리어, 기타 관련업체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