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와 함께 부산 벡스코 전시회 일정을 알아보세요

 

 

부산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와 함께 전시가 열리는 부산 벡스코 전시회 일정까지 함께 살펴보자. 먼저 부산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는 2018년 3월 8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200개 업체 400부스에서 부산 MBC주최로 펼쳐진다. 출품대상품목에는 건물 내,외장재/바닥재/구조재에는 석재, 몰딩, 타일, 마루, 벽돌, 목재 등, 건축공구/건설장비에는 계측기, 레이저수평기, 전기드릴 등, 급수/욕실위생 설비재에 수전금구, 욕실가구, 배수관, 파이프 등, 스마트홈/홈네트워크에 도어락, 시스템가구, 홈네트워크 시스템 등, 도장/방수/단열재에 페인트, 도료, 도장기기, 방수제, 스티로폼, 우레탄 등.

 

 

부산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의 전시품목의 전원주택 및 주택정보에 목조주택, 스틸하우스, 황토주택, 전원주택, 분양정보 등, 창호재에는 자동문, 방화문, 시스템창호 등, 조경재/정원용품/공공시설재에 실내외조경, 놀이시설물, 정자 등, 냉난방/환기시설에 보일러, 에어컨, 벽난로, 태양열, 환기구 등, 가구/가전/홈인테리어에 인테리어용품, 패브릭용품, 벽지 등, 조명/전기 설비재에는 실내외등, 가로등, LED전구, 스위치, 배전기구 등이 있다.

 

 

부산 커피앤디저트쇼는 2018년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벡스코 본관에서 (주)제이투페어스와 (사)KCA부산경남지부 주최로 펼쳐진다. 매년 3월과 9월에 연2회를 개최하고 있다. 관련 산업의 B2B와 일반 애호가에 이르기 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마케팅 교류의 장이자 축제의 장이다. 부대행사로는 디저트&아트 플리마켓, KCF스페셜티 커피 마켓 등이 있다. 품격있는 업체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효율적인 마케팅 플랫폼이 지역시장의 빠른 선점을 약속하며, 예비창업자와 동절기 메뉴를 준비하는 지역 카페 점주 및 바리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부산욜로라이프페어는 2018년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 2A홀에서 마루컨벤션과 SUM BANK 주최로 펼쳐진다. 'You only live once/한번뿐인 인생! 하루하루에 충실하자' 트렌디한 생활 문화를 리드하는 국내최초의 '욜로라이프페어'이다. 전시회에는 1인 가구 및 욜료세대에 특화된 금융재테크, 공유경제서비스 및 쉐어링, 부동산, 효율적인 주택 운영 등 하우징 플랜, 여행, 취미, 미용, 홈푸드, 레저, 홀로세대를 타겟팅한 마케팅이 있다.

 

< 사진출처 부산욜로라이프페어 >

 

부산욜로라이프페어 전시회 구성은 불행한 개미보다 행복한 배짱이 라이프플랜&하우징, 함리적 올로라이프를 위한 공유서비스&미니멀라이프, '경험 Is뭔들'엔터네인먼트, 맛있는 욜료라이프, 내'멋'대로 산다 Man's Zone,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링 리빙 & 인테리어 등이 있다. 무료관람을 신청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부대행사가 있다. 다양한 참가업체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관람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다.

 

< 사진출처 부산벡스코 >

 

부산 벡스코는 부산 해운대구 APEC로 55 우동 1500에 자리하고 있으며, 해운대라는 대한민국 최고의 관광명소에서 2001년 5월에 개관하였다. 해마다 매머드급 국제전시회와 국제회의는 물론 중소 규모 회의와 기업행사 등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와 성격의 전시컨벤션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아시아 최고의 전시, 컨벤션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1전시장, 제2전시장, 오디토리움, 컨벤션홀, 누리마루 등의 시설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