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오월드 눈썰매장 방문과 함께 대전 유성호텔과 대전 롯데시티호텔은 어떠세요?

 

 

대전 오월드 눈썰매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대전 유성호텔과 대전 롯데시티호텔 등에서 휴식을 즐겨보자. 이번에 살펴볼 대전 호텔인 대전 유성호텔과 대전 롯데시티호텔과 함께 만나볼 대전 오월드 눈썰매장은 중구 사정동 산 39-1에 자리하고 있다. 1월 2일에 개장하여 2월 9일까지 운영한다. 새하얀 설원을 거침없이 질주하면서 짜릿한 즐거움과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다. 매일 운영하며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는 표면 결빙제거 및 굴곡 이용구간 보강 정설작업을 위해 휴장한다.  부대시설로 이동통로와 장비보관소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오월드눈썰매장 >

 

대전 오월드는 눈썰매장은 폭 33m, 길이 115.57m, 경사각 6~13도로 어린이 존은 14m × 100m, 스릴존은 14m × 115.57m이며 도심 속 자연이 살아있는 또하나의 세상으로 주랜드, 플라워랜드, 조이랜드, 버드랜드가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종합테마 공원이다. 동물에는 사자, 호랑이, 원숭이, 한국늑대등 138종 940수, 놀이시설은 후룸라이드, 자이언트드롭, 슈퍼바이킹 등 19개 기종, 아프리카사파리, 마운틴사파리, 한국늑대사파리, 초식수사파리, 광장, 잔디광장, 팔각정, 사계절정원, 장미원, 미로원, 허브원, 공연장이 있다.  

 

< 사진출처 대전유성호텔 >

 

대전 유성호텔은 유성구 온천로 9에 자리하고 있는, 자연적으로 온천이 용출되던 그자리에 1915년 유성온천으로 시작하여 100년 동안 온천역사를 가지고 있는 호텔이다. 핀란드식 사우나,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다. 내부에는 수영장이 완비된 휘트니스센터가 있고, 스파와 웰니스 센터에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받으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식당으로는 가드니아와 중식당 구룡 등이 있다. 저녁에 여유롭게 술 한잔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늑한 라운지 바가 있다. 주변에 유성온천공원 족욕체험장, 한밭 수목원, 대전 예술의 전당, 대전정부청사 등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대전 유성호텔 스파&휘트니스에는 지하 350m의 화강암 단층 각력대를 따라 흐르는 온천수는 중금속이 전혀 검출되지 않는 래디움성분의 단순천이다. 몸에 이로운 60여가지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각종 스트레스로 찌든 현대인의 심신을 회복시켜 준다. 시설에는 대온천탕, 노천탕, 사우나는 최상의 수질과 안락한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으며, 수영장은 25m 4레인의 실내수영장으로 자연채광, 오존살균처리로 최고의 수질을 유지하며, 별관 2층의 헬스, 에어로빅 등이 있다.

 

< 사진출처 대전롯데시티호텔 >

 

대전 롯데시티호텔은 유성구 엑스포로 123번길 33 도룡동에 자리하고 있다. 대전 컨벤션센터 앞에위치한 18층 규모의 호텔로 모던한 디자이의 312개의 객실, 아름다운 스카이 뷰를 자랑하는 고급 레스토랑 및 다목적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다. 기업체 세미나 및 학술회의 행사에 최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다. 신체적인 활력은 물론 마음의 안정을 주는 다양한 설비를 이용하여 건강한 신체를 가꿀 수 있는 호텔 헬스장이 있다.  

 

 

대전 여행지에는 서구 둔산대로 157 만년동에 목련원, 약용식물원, 암석원, 유실수원 등 19개의 테마별 원으로 조성된 한밭수목원, 서구 장안로 461 장안동의 장태산 기슭에 조성한 최초의 사유림이자 민간자연휴양림인 장태산자연휴양림, 유성구 엑스포로 219-39 원촌동의 법교육 테마공원인 솔로몬로파크, 중구 보문산공원로 469의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만나 볼 수 있는 대전 아쿠아리움, 동구 대성동의 직장산, 유성구 봉명동 2-1의 도시 테마공원인 유림공원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