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속초라마다호텔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피아와 설악씨네라마 확인

 

 

속초라마다호텔을 비롯하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피아와 설악씨네라마 등을 알아보자. 이번에 살펴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피아와 설악씨네라마와 함께 알아볼 속초라마다호텔은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 희망길 106 대포동에 자리하고 있는 편안하고 아늑한 호텔이며, 무선인터넷, 현금 지급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다.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야외테라스가 있고, 스파 및 웰니스센터 La SPA에서 품경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동해의 푸른 바다와 장엄한 설악산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아름다운 속초의 자연환경과 전 객실이 바다가 보이며,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휴양과 관광의 최적의 장소이다.

 

 

< 사진출처 설악워터피아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워터피아는 테마파크로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111 장사동에 자리하고 있다. 주요시설에는 메일프트롬, 스파동, 아쿠아동, 야외 파도풀, 토렌트리버, 아틀란티스, 키즈앤토즈풀, 월드앨리 &패밀리래프트, 레인보우스트림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설악워터피아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피아는 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선사하는 설악산과 동해바다의 풍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 온천 테마파크이다. 11종의 물놀이 시설과 아쿠아풀, 야외스파 등의 온천 시설이 들어서 있다. 피부보습 및 한방효과가 탁월한 온천욕의 효과를 가지고 돌아 갈 수 있다. 워터피아 어트랙션에는 스파동, 익스트림밸리, 아쿠아동, 어드벤쳐 아일랜드, 스파밸리, 편의시설과 대여소, 프드코트와 스낵바 등이 있다.

 

 

 

속초에서 가볼만한곳인 척산온천휴양촌은 속초시 관광로 327 노학동에 자리하고 있다. 지하 4,000m에서 형성된 53℃의 온천수가 용출되는 라돈과 불소 성분이 함유된 알카리성 수질의 미네랄 물이 살아있는 온천이다. 사계의 아름다운 풍치와 수려한 산세의 신비한 명산 설악산과 수정같이 맑고 깨끗한 동해의 바다의 파도와 함게 시원함을 맛 볼 수 있는 곳이다. 부대시설로는 사우나. 찜질동, 힐링센터, 산책로, 방갈로, 전통불한증막, 전망휴게소 휴향정, 여서 스파힐링센타, 사색과 비움의 길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설악씨네라마 >

 

설악씨네라마는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111 장사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1,300년전 고구려를 그대로 재현한 테마파크로 국내 최대 규모의 신개념 영상테마파크이다. 궁궁장, 꽃마차, 클리색 전동카 등의 체험시설과 굴렁쇠 굴리기, 곤장치기, 투호놀이 등 다양한 민속놀이도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와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공성전투장, 당나라 저젓거리, 폭포수, 성곽, 고구려 민가, 고구려 관아, 고구려 저잣거리, 수로, 광개토대왕비, 당나라 황궁이있다.

 

< 사진출처 아바이마을 >

 

마지막으로 살펴볼 곳은 남과 북으로 분단된 우리나라를 상징하는 아바이마을이다. 아바이마을은 속초시 청호로 122 청호동에 자리하고 있는 1.4후퇴 당시 국군을 따라 남하한 함경도 일대의 피난민들이 전쟁이 끝난 뒤 고향으로 돌아갈 길이 없게 되자, 휴전선에서 가까운 바닷가 허허벌판에 집을 짓고 집단촌락을 형성하였다. 함경도 사투리인 노인들을 아바이를 따서 아바이마을로 부르게 되었다. 우리나라 유일의 실향민 집단정착촌으로 분단과 통일염원의 상징적 공간이다. 냉면, 아바이순대, 오징어순대, 식해와 젓갈 등 함경도식 실향음식점이 자리잡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