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짜릿한 댄싱 퍼레이드를 감상하세요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은  2023년 9월 22일부터 2023년 9월 24일까지 원주 댄싱공연장 및 원주시 일대에서 가을 축제로 펼쳐진다. 댄스를 주제로 하여 시민이 직접 기획부터 무대에 오르기까지 단계별 참여를 할 수 잇는 구조를 마련한 시민주도형 축제이다. 국내 최장형 런웨이 무대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퍼레이드형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은 국내외 참가팀의 5분간 진행되는 짜릿한 댄싱 퍼레이드와 매일 색다른 뮤지컬 배우, 힙합, 밴드 등의 전문 아티스트의 다채로운 미니콘서트도 이어진다. 이 밖에도 윈터 프린지 페스티벌과 콘서트, 비보잉 퍼포먼서 브레이크 아웃 등 관람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무대와 댄생카니발에서만 맛볼 수 있는 겨울철 특별 푸드존도 마련되어 있다.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은 지상최대 ,최장의 퍼레이드형 경연 퍼포먼스 축제로 무용에 현대무용, 전통무용, 발레 ,창작안무, 방송댄스, 힙합, 무술, 마칭밴드 등 퍼레이드 가능한 퍼포먼스로 거리와 무대에서 약 5분간 자유로운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에선을 통해 상위 1팀이 결승 무대에 오르게 되며 결승은 원주댄싱공연장 100m 초대형특설무대에서만 만날 수 있다. 

 

 

 

메인 프로그램으로는 윈터 댄싱카니발, 미니콘서트, 문화예술공연에는 유키 구라모토의 신년 콘서트 <따뜻한 선물>, 비보잉 퍼포몬스 <브레이크 아웃>, 부대행사로 윈터 프린지 페스티벌, 푸드존 < Big House Food Zone >이, 기타 부대행사에는 전시체험전으로 <반쪽이의 상상력 박물관 전>, 전시체험공연으로 <앤서니 부라운 - 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 하늘 빛 공원길  LED전시등이 있다.

 

 

 

뮤지컬 앤서니 브라운의 <시니비한 놀이터>가 2018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 문화예술공연의 일환으로 1월 27~28일 원주 치악예술관에서 열린다. 오후 2시와 4시에 각각 진행된다. 신비한 놀이터는 앤서니 브라운의 동화 속 이야기가 무대와 영상으로 연출되어 아이들이 주체적으로 예술을 체험하는 관객 참여형 뮤지컬 공연이다. 동화 작가 앤서닌 브라운은 탄탄한 구성력과 이색적인 그림으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가이다. 

 

 

 

2월 10일 개막식에는 실력파 보컬 사수 더 원과 뮤지컬 배우 김지유의 콜라보 무대가. 11일에 트로트계 여신 장윤정, 힘합 뮤지션 로꼬, 베이식(올라잇크루)과 13일에는 뮤지컬계 디바 차지연, 위키드, 레베카, 서편제 넘버 등과, 고훈정의 록키 호러쇼, 더데빌, 해피엔딩 넘버, 15일에 JTBC의 <팬텀싱어 시즌 2 우승팀> '포레스텔라'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18일 폐막식에는 대한민국 대표 록밴드인 YB밴드가 축제의 대단원의 막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계속해서 라인업이 공개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