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봄 나들이 추천 여행으로 제주 여미지식물원과 점보빌리지 탐방

 

 

봄 나들이 추천 여행으로 제주 여미지식물원과 함께 점보빌리지와 소인국테마파크 등을 둘러보자. 이번에 알아볼 점보빌리지와 소인국테마파크와 함께 제주도 봄 나들이 추천 여행 장소인 제주 여미지식물원은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93 색달동에 자리하고 있다. 보유수종으로는 2,300여 종으로 온실식물 1,300여 종, 옥외식물 1,000여 종이 있다. 조경 시설로는 온실식물원에 신비의 정원, 꽃의 정원, 물의 정원, 선인장정원, 열대정원, 열대과수원, 종앙홀이 있고, 옥외식물원에는 숙근초원, 일본정원, 멸종위기식물전시원, 한국정원, 왕벚나무길과 우드랜드, 제주자생식물원, 이태리정원, 프랑스정원, 만병초원, 습지원, 호스타원, 허브원, 잔디광장, 소철원 등이 있다.

 

 

제주 여미지식물원의 기타시설로는 재배하우스가 있으며, 60인승의 옥외정원 1.2km를 운행하는 유람동차가 있다. 전망 망원경이 5대가 자리하고 있으며, 한라산, 국토최남단 마라도, 서귀포 범섬을 조망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스내매점, 특화매점으로 포크아트, 자수정, 선인장 엿, 초상화 그리는 곳이 있다.

 

< 사진출처 점보빌리지 >

 

 

제주 점보빌리지는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 319번길의 서광리에 위치하고 있는 테마파크이다. 제주에서 즐기는 코끼리쇼와 이국의 정취가 가득하여 제주속의 작은 동남아 점보빌리지에 찾아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다. 동남아에서 온 코끼리와 현지 조련사가 함께하여 즐기는 코끼리 테마쇼로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코끼리와 더욱 가까이서 코끼리 테마쇼를 경험할 수 있다.

 

 

 

점보 빌리지에서는 해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코끼리 쇼를 새로운 볼거리와 즐거움이 가득한 체험을 하면서 공연후에는 전통의상의 동남아 현지 조련사와 함께 기념촬영을 할 수 있고 코끼리와도 뜻 깊은 기념촬영도 가능하다. 코끼리 등에 올려진 동남아 전통 의자에 앉아 느긋하게 코끼리 트랙킹을 경험할 수 있다.

 

 

< 사진출처 제주소인국테마파크 >

 

 

제주 소인국테마파크는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 1878 서광리에 위치하고 있는 세계의 명소가 한 자리에 모인 테마파크이다. 이만 여평의 부지에 세계 각국의 유명 건축물들을 엄선하여 에팰탑, 자유의 여신상, 불국사, 자금성, 샤크레퀘르, 타워브릿지, 피사의 탑 등 30여개국 100여 점의 미니어쳐와 제주도의 돌문화, 민속신앙, 공룡화석등 복합적인 성격을 갖춘 종합관광지로 공간활용을 최대한 고려한 조형물 배치와 조경이 돋보이는 곳이다.

 

< 사진출처 제주소인국테마파크 >

 

 

1단지에 서울역, 2단지에 피사의사탑, 대법원, 국회의사당, KBS방송국, 덕수궁석조전, 오페라하우스, 자유의여신상, 타워브릿지, 벨렘탑, 카이저빌헬림교회, 모아이석상, 목조건축, 새남터성당, 3단지에 불국사, 방파인별궁, 좌불상, 두상석, 첨성대, 서유기, 4단지에 샤크레쾨르대사원, 에레크테이온신전 여신상기중, 성바실리아성당, 개선문, 파르테논신전, 백악관, 경복궁, 청와대, 미국국회의사당, 모스크바대학, 한국은행, 토머스제퍼슨 기념관, 5단지에 러시모어산, 비행김형, 가마터, 인형광장, 스낵코너, 6단지에 쿠쿨칸피라미드, 숭례문, 자금성, 바위의돔, 만리장성, 장개석기념관, 앙코로톰, 비에르탄교회, 스파이탈미네랏, 에펠탑, 우부디아모스크, 앙코르의 미소, 7단지에 부다왕궁, 타지마할, 오사카성, 노틀담성당, 그리스도상, 스머프동산, 람세스2세상, 피라미드, 스핑크스, 베스하우스, 공룡, 종유석, 쁘람바난사원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