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평 송어축제로 가평씽씽송어축제 2020 황금빛 송어를 잡아보세요

 

 

가평 송어축제로 펼쳐지는 가평씽씽송어축제 2020 행사에서 이번 겨울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이번에 만나볼 가평 송어축제인 가평씽씽송어축제는 2020년 1월 4일부터 2020년 2월 15일까지 자라섬 가평천 일대에서 펼쳐진다. 청정지역 가평과 함께하는 겨울놀이 천국에서 설렘과 추억은 물론 즈거움과 다양한 먹거리를 선사하고 소원과 자연힐링을 하며, 황금빛 송어가 송송 은빛 즐거움이 솔솔한 자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가기 좋은 곳으로 우리 기억에 깊이 그리고 오래동안 남을 축제가 될 것이다. 부대행사로는 눈썰매장, ATV, 카트, 얼음썰매, 놀이공원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 사진출처 가평씽씽송어축제 >

 

테마별 행사에는 송어마을, 민속놀이마을, 눈얼음마을로 나누어져서 진행이되고 있으며 가평천 얼음 구멍에서 송어얼음낚시, 헤엄치는 송어를 내손으로 송어맨손체험, 눈썰매, 꽁꽁 얼은 가평천에서 얼음썰매, ATV, 범퍼카, 얼음위에서 씽씽 얼음스케이팅, 얼음민속놀이 등이 있다. 실내부대행사로는 가평명품관의 농특산물 판매등, 가평홍보관, 실내체험관의 달고나, 연, 솟대, 전통활, 검, 우드마컷, 천연비누, 향수 만들기 등이 있다. 먹거리에는 송어회센터, 송어구이센터, 전통먹거리인 총떡, 감자떡 등이 있고, 와플, 어묵, 떡볶이, 라면,  중국음식, 커피전문점, 만두국 등이 있다.

 

< 사진출처 가평씽씽송어축제 >

 

가평씽씽송어축제는 2020년 1월 4일 개막을하고 난뒤 2020년 2월 5일에 종료한다. 이번 가평 송어축제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가평제방길 119, 가평천마을공동체 주최로 펼쳐진다. 자라섬 가평천 일대에서 펼쳐지는 송어 얼음낚시는 물론 경울에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들이 있다. 겨울레포츠로 눈썰매, 빙판썰매, 스케이트, 빙판범퍼카, 2인용 자전거 및 이벤트 존에서 다양한 공연들이 함께한다. 겨울스포츠 및 민속놀이체험장 등을 체험하면서 차가운 겨울날씨를 뜨거운 열기로 몸과 마을을 녹이는 훈훈한 겨울을 즐기고 있다. 춥다고 실내에서만 머무르지 말고 추위을 즐기면서 추위를 이겨보자.

 

 

 

휴일에 춥다고 실내에서 틀어박혀 마땅한 갈곳이 없다고 불평을 하지말고 추위를 통해 추위를 다스리는 이한치한의 겨울철 레저, 꽁꽁 언 빙판위에서 즐길 수 있는 겨울 낚시축제들이 여기 저기에서 펼쳐진다. 당장 찾아갈 수 있는 축제, 놓쳐서는 안 될 축제, 추우면 추울수록 더욱 매력적인 축제들이 여러곳에서 펼쳐진다. 안성 빙어축제는 2019년 12월 28일부터 2020년 2월 9일까지 두교리 광혜원저수지에서 펼쳐지며, 물 맑은 양평빙어축제는 2019년 12월 6일부터 2020년 2월 16일까지 수미마을에서, 가평 자라섬씽씽축제 등을 즐겨보자.

 

< 사진출처 가평씽씽송어축제 >

 

가평씽씽송어축제는 대한민국 3대 관광휴양도시! 자연생태계의 보물창고로 설렘과 추억은 물론, 즐거움과 다양한 먹거리를 선사하고 소원과 자연힐링을 하는 제 11회 가평 씽씽송어 축제가 펼쳐진다. 낚시 백배 즐기기에 행사장 내에서 주류 및 낚시관련 장비는 반입이 금지되며, 홀치기도 안된다. 송어가 아파한다고 한다. 송어낚시는 물이 들어오는 곳, 물 흐름이 좋은 상류에서 낮은 수심을 공략한다. 입질을 하지 않을 때는 찌를 좌우, 상하 부채꼴 모양으로 움직인다. 그래도 송어를 못 잡는다면 주변에 많이 잡으신 분께 헬프!, 나누는 기쁨, 받는 즐거움, 행복한 하루를 위한 방안을 생각해 보자.

 

< 사진출처 가평군청 >

 

가평 송어축제와 함께 가볼만한 가평 여행지로는 상면 수목원로의 아침고요수목원, 다양한 프랑스 문화를 체험하는 청평면 호반로의 쁘띠프랑스, 다양한 휴양림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설악면 유명산길의 유명산자연휴양림, 군립공원으로 지정된 산세가 웅장하고 수려한 북면의 명지산, 스위스의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만들어진 설악면 다락재로 226의 에델바이스, 가평읍 달전리의 자라섬, 양수발전을 위한 물을 저장하기 위한 인공적으로 산정에 조성한 청평면 호명호수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