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양 쏠비치 오션플레이와 함께 양양 휴휴암과 낙산사로 여행을 떠나세요

 

 

양양 쏠비치 오션플레이를 비롯하여 양양 휴휴암과 양양 낙산사로 여행계획을 세워보자. 이번에 살펴볼 양양 휴휴암과 낙산사와 더불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양양 쏠비치 오션플레이는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선사유적로 678 오산리 쏠비치휴양콘도미니엄에 자리하고 있다. 동해안 청정바다에서 직접 끌어올린 해수에서 즐기는 사우나와 깨끗한 동해바다를 마주할 수 있는 노천탕과 야외풀, 피로를 풀 수 있는 테라피 센터를 갖춘 쏠비치 호텔 & 리조트 양양의 오션플레이는 자연 속에서 누리는 최고의 휴양 시설이다.

 

< 사진출처 쏠비치 오션플레이 >


양양 쏠비치 오션플레이의 아쿠아 실내존, 실외존, 야외 슬라이드 등이 있으며, 해수사우나, 마르테라피 등이 있다. 마르 테라피에는 풀 테라피와 하프 테라피 등이 있다. 실내존에는 각종 워터 마사지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 실외 존에는 여름에 운영되는 짜릿한 물놀이가 최고이다. 사우나에는 해수사우나, 해수냉탕, 온탕, 건/습식 도크가 있다. 부대시설로는 레인보우 스낵바가 있어 스낵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신선한 식자재만으로 맛을 책임지고 있다.

 

< 사진출처 양양군청 >


양양 휴휴암은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광진 2길 광진리에 자리하고 있는 사찰이다. 휴휴암은 쉬고 또 쉰다는 뜻을 지닌 암자로 제법 규모가 크다. 해변에 누워 있는 관세음보살 와불상이 발견되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곳이다. 연화대라 불리는 너럭바위와 거북바위, 발가락바위와 주먹바위 등 오랜 세월 파도가 만들어낸 기기묘묘한 바위들이 바다 위로 펼쳐진다. 연화대 주변의 황어 떼도 볼 만하다.

 

 

 

 

양양 낙산사는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55에 자리하고 있으며 관세음보살이 머무른다는 금강산, 설악산과 함께 관동 3대 명산의 하나로 손꼽히는 오봉산인 낙산에 있는 사찰로 신라 문무왕 11년인 671년에 의상이 창건하였다. 동해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천혜의 풍광과 보물인 부처님 진신사리가 출현한 공중사리탑, 건칠관음보살좌상, 칠층석탑 등이 있으며, 해수관음상, 천수관음상, 칠관음상 등 모든 관음상이 봉안된 보타전, 의상기념관 등 숱한 성보문화재를 갖추고 있다.

 

 

양양 낙산사 의상대는 낙산사를 창건할 당시 의상대사가 좌선하였다는 자리에 세운 정자이다. 홍련암은 의상대사가 붉은 연꽃에서 나온 관음보살을 친견하고 세운 암자로 관음굴이라고도 한다. 의상대와 홍련암은 소나무 숲이 우거진 해안 절벽에 자리잡고 있어 아름다운 주변 풍광과 일출 경관이 멋진 곳으로 이름나 있다. 또한 해안에는 촛대바위가 발달하여 아름다운 경관을 보여주고 있다. 낙산사는 관동팔경 가운데 하나로 손꼽힐 만큼 풍광이 아름다운 곳이다. 

 


양양 쏠비치 오션플레이와 양양 휴휴암, 그리고 낙산사와 함께 더 가볼만한곳으로는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이 있다. 송이밸리자연휴양림은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상왕도리 산 158-3에 자리하고 있으며 양양군 산림녹지과에서 관리하고 있다. 숙박시설 이용이 가능한 산림문화휴양관 및 숲속의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백두대간 지역의 자연 인문 문화체험을 위한 백두대간생태교육장 운영, 보고 즐길 수 있는 특화된 목재문화체험장 운영, 송이버섯의 모든것을 알 수 있는 송이관 운영, 기타시설에는 짚라인, 생태연못, 숲속기차 승차장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