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춘천 여행코스로 만나는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와 춘천 닭갈비 골목 답사


강원도 춘천 여행코스로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와 춘천 닭갈비 골목까지 구석구석 여행을 떠나보자.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이제는 필수 여행코스가 된 곳으로 의암호 스카이워크와 함께 춘천의 양대 스카이워크이다. 춘천의 이곳저곳을 둘러본 뒤 춘천 닭갈비 골목에서 닭갈비와 막국수까지 먹으면 어느정도 춘천 여행을 했다고 봐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된다.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강원도 춘천시 영서로 2663 근화동에 자리하고 있다. 춘천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소양 2교와 소양강 처녀상 옆에 자리잡고 있는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끝에 원형광장이 조성되어 있으며 이곳도 투명유리로 바닥이 만들어져있다.  소양2교  아치구조물에서 LED조명으로 나오는 평창동계올림픽 홍보영상을 볼 수 있다.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와 함께 만날 수 있는 의암호 스카이워크는 춘천시 옛경춘로에 위치한 곳으로 길이 190m의 스카이워크를 자랑하는 곳이다. 물고기 조형물이 특징인 이곳 의암호 스카이워크는 의암호의 비경을 감상하면서 유리 위를 걸으며 하늘을 걷는 듯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춘천의 여러 여행지를 둘러본 뒤 춘천의 대표적인 먹거리인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는것을 빼놓아서는 안된다. 춘천 닭갈비 골목은 크게 3곳이 있는데 가장 대표적인 닭갈비 골목이 명동 닭갈비 골목이다. 춘천의 중심지인 춘천 명동거리에 위치해 있어 닭갈비와 막국수를 파는 유명한 식당이 많이 몰려있다. 예전부터 양계장이 이 지역에 많이 몰려있었는데 그로 인해 닭갈비가 유명해지기 시작했다고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