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남 눈썰매장을 만나보고 주변 여행지까지 방문해보세요

경남 눈썰매장으로는 금오산랜드 썰매장과 통도 환타지아 눈썰매장, 가야랜드 엔젤파크 눈썰매장 등이다. 먼저 금오산랜드 썰매장은 경상남도 하동군 진교면 옛 남해고속도로에 위치한 금오산랜드 관광농원이 겨울방학에 맞춰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주변에는 하동 8경의 하나인 금오산 일출과 다도해를 볼 수 있는 등산로와 산악자전거도로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다.

 

< 사진출처 통도환타지아 >

 

통도 환타지아 눈썰매장은 경상남도 양산시 하북면 순지리 320-5에 자리하고 있다. 짜릿한 속도감을 느끼게 하는 눈 썰매장에 하얀 눈을 가르며 짜릿하게 미끄러지는 스릴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어린이와 부모님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이 있어 더욱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을 보낼 수 있다. 튜브 썰매장은 12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에덴밸리리조트는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면 어실로 1206의 대리에 위치하고 있는 콘도로 스키장, 에덴밸리 골프클럽, 리조트, 레저로는 썰매장, 레포츠타운, 골프타운, 워터파크, 에덴밸리 둘레길, 전통승마클럽, 워터슬라이드, 사륜바이크, 서바이벌, 루지체험장 등이 있다. 에덴밸리 눈썰매장은 온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핫 플레이스로 눈썰매, 눈놀이터, 빙어잡이 체험, 아이스 범퍼카 이 모두를 한 곳에서 즐기는 스노우 테마파크이다. 

 

 

하동 쌍계사는 신라시대 창건된 고찰로서 선과 다도, 범패의 본향인 대가람이다. 신라 성덕왕 23년인 724년에 삼법 스님과 대비 스님이 육조 혜능대사의 정상을 모신 것이 창건의 시초이다. 문성왕 2년인 840년에 진감 국사께서 작은 수행처에 불과했던 이곳을 육조 혜능 스님의 법맥을 이어 쌍계사를 창건하였다. 쌍계사는 여러 문화재외에소 차와 인연이 깊은 곳으로 쌍계사 입구 근처에 차시배추원비, 해동다성진감선사추앙비, 차시배지 기념비가 있다.  

 

 

가야랜드 엘젤파크의 화이트 엔젤 1F은 엔젤파크기차, 드라곤 코스터, 회전목마, 엔젤 스윙, 미니기차, 스카이 라이더, 핸들보트 등이, 블루 엔젤 2F에는 콘돌 스카이, 사계절 썰매장 등이, 블랙 엔젤 3F에는 엔젤풍차, 요술기차, 부메랑카 등이, 그린 엔젤에는 엔젤 탬버린, 베네치아, 잔디광장 무대, 오락실 등이 마련되어 있다. 가야랜드 달빛야영장에는 다양한 야영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일반야영장, 자동차 야영장, 클린야영장, 카라반, 글램핑, 미니 글램핑, 미니 트레일러, 텐트 등이 있다.

 

 

가야랜드 엔젤파크 눈썰매장은 김해시 인제로 368 가야랜드에 자리하고 있으며, 100m 레인 수 8개이며 눈싸움과 눈사람을 만들 수 있는 눈 광장, 다양한 음식의 푸드트럭 등 즐길 거리와 먹거리가 함께 준비되어 있는 곳이다. 가야랜드는 가족중심 놀이 체험형 테마파크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타고 즐길 수 있는 엔젤파크 놀이공원과 어린이와 부모님이 함께 참여하는 식생활체험 교육놀이 후루루 피자체험학교, 그릭 숲속 힐링형 달빛 캠핑장은 카라반, 글램핑, 오토캠핑장, 백패킹이 마련되어 있다.

 

< 사진출처 김해가야테마파크겨울축제 >

 

 

김해가야테마파크는 경상남도 김해시 가야테마길 161의 어방동에 자리하고 있는 가야를 주제로 하는 테마파크이다. 우리민족의 찬란한 유산인 가야의 역사를 놀이, 체험, 전시를 통해 보고, 듣고, 만지며 배울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파크이다. 매년 12월에 가야무사어드벤터 내 눈썰매장에 썰매도 타고 눈사람도 만들어 본다.환상적인 공연과 매일밤 열리는 100만 개의 빛 세상 판타스틱 나이트, 해피크리스마스, 신년행사, 발렌타인데이, 설날 더 큰 잔치 등 이벤트가 이어진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