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수원 찜질방과 함께 수원 온천으로 북수원온천과 온수골온천을 가보세요

 

 

수원 찜질방과 수원 온천인 북수원온천과 온수골온천에서 피로를 풀어보자. 이번에 살펴볼 수원 온천과 함께 살펴볼 수원 찜질방인 파라다이스 사우나는 수원 팔달구 인계동 965-14에 자리하고 있다. 북문프라자는 수원 장안구 영화동 356-1에 자리하고 있다. 쑥천연효소방은 수원 장안구 송죽동 214-1에 자리하고 있다. Linehyang Beauty 는 수원 장안구 정자동에 자리하고 있다. 호메실찜질방. 수원 스파렉스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에 자리하고 있다. Spa Lex Sinyeongtong Store 는 영통구 만포동 570-5에 자리하고 있다.

 

 

북수원온천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139에 자리하고 있는 하루의 고단함을 씻어내리는 따뜻함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지하 799.6m에서 끌어올린 PH 9.25.의 중탄산나트륨 알칼리성 온천수만을 사용하는 신경통, 류머티즘, 근육통, 피부질환 등에 큰 도움을 주는 온천이다. 시설에는 적외선침대, 온탕, 열탕, 이벤트탕, 세화, 파우더룸, 파도냉탕, 건식사우나, 습식사우나, 기능탕, 히노끼탕, 여자용으로 좌욕이 있다.

 

 

대표적인 수원 온천인 온수골온천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 232에 자리하고 있는 센터블 내에 들어서 있으며, 노천탕을 포함한 4천여평의 초대형 규모뿐 아니라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는 온천이다. 지하 700m 암반에서 끌어올린 천연온천수를 사용하고 있으며 중탄산나트륨 성분으로 물이 부드럽고 자극이 적어 피부에 탄력을 준다. 온천내부에는 가족극장, PC방, 각종 사우나, 짐질방, 체력 단련실, 수면시 등의 깔끔한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가족단위의 여유를 즐기기 위한 휴양지 이다. 

 

 

 

 

수원 찜질방으로 가볼만한곳인 메가 스파랜드 불가마사우나는 수원 장안구 송원로 81에 자리하고 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며 건물 7층에 매표소와 남탕, 여탕이 있고 한 층 아래인 6층에 찜질방이 있는 구조이다. 남탕, 여탕 모두 넉넉한 규모의 시설을 가지고 있으며 탕이 10여 개에 달한다. 사우나는 건식, 습식이 있으며, 찜질방에는 보석방, 자수정방, 소금방, 황토방, 숯방, 전기토방, 아이스방 등 8가지의 기능성 방이 마련되어 있다. 부대시설로는 대형수면식, 휴게실, 매점, 식당 등이 있다.

 

 

친친마사지는 수원 영통구 청명로 21번길에 자리하고 있다. 친친 중국 마사지는 최고품질의 마사지로 피로를 말끔히 해결해 준다. 전통타와 함께 다양한 고급 과자들과 함께 담소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넓고 쾌적한 공간의 마사지샵으로 책, TV시청, 고객들끼리의 대화의 장소로 이용할 수 있다. 친친 프로그램으로는 중국 전통마사지는 우리몸의 혈을 자극해 피로와 긴장을 풀고, 혈액순화, 체형 교정을 해준다. 풋 케어, 바디 케어, 피부관리, 추천 케어, 스페셜, 황제, 추가 등이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