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온천으로 부산 허심청과 부산 찜질방 부산 아쿠아팰리스

 

 

부산 온천으로 부산 허심청을 알아보고 부산 찜질방으로 부산 아쿠아팰리스를 확인해보자. 이번에 알아볼 부산 찜질방인 부산 아쿠아팰리스와 함께 살펴볼 부산 온천인 부산 허심청은 동래구 온천장로 107번길 32의 온천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금정산 자락에 위치한 동래온천에 위치하고 있는 편안하고 즐거운 온천욕과 휴식 및 체력단련을 통한 건강증진을 추구하는 새로운 유형의 도시형 온천건강랜드로 1991년 10월 부산시 도심 재개발 사업으로 탄생하였다. 부산 허심청의 온천탕은 전체 1,200여평으로 남, 여 3,000여 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동양 최대규모의 온천시설이다.

 

< 사진출처 허심청 >

 

부산 허심청의 대온천탕에는 장수탕, 회목탕, 청자탕, 동굴탕, 노천탕 등 40여종의 효능별 욕탕과 계절에 따라 천연재료와 한방약재를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개인별 체질과 연령에 따라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는 다양한 입욕코스가 있으며 예술적 조형미와 신비한 효능의 온천욕은 가슴속에 깊이 남아있는 추억이 될 것이다. 

 

< 사진출처 태종대온천 >

 

부산 온천으로 만날수 있는 태종대온천은 부산 영도구 태종로 808의 동삼동의 천혜의 절경을 자랑하는 태종대에 인접하고 태종대 자갈마당과 3분 거리에 있으며, 영도 봉래산을 끼고 있어 온천과 함께 산, 바다, 공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물리 수치료에 의한 건강탕, 전통한증막, 게르마늄사우나, 숯 사우나, 피라미드탕, 노천탕 등 다양한 기능탕을 보유하고 있다. 식염온천수로 미네라이 평균단순천보다 7배나 높은 질좋은 온천수이다. 염분이 피부에 부드러운 자극과 온열 작용로 류마티스, 신경통, 근육통에 좋다.

 

 

 

태종대온천의 찜질방에는 소금방, 황토찜질방, 아이스방, 수면실, PC방, 놀이방, 매점, 식당 등 다양한 시설로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곳이다. 헬스장은 150여 평의 운동공간에 최신 유산고, 웨이트 장비들이 들어서 있으며,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친절한 지도자의 단계별 운동처방을 받아 건강을 돌아볼 수 있게한다. 주변관광지로는 태종대, 영도대교, 절영해안산책로, 봉래산, 아치섬, 75광장, 동삼동패총, 감지해변산책로 등이 있다.

 

< 사진출처 부산아쿠아팰리스 >

 

부산 찜질방을 즐길 수 있는 부산 아쿠아팰리스는 광안리 해변의 아름다움속에 바다의 정열과 더불어 낭만이 넘치는 사계절 복합 레져 호텔이다. 5~6층에 남녀 사우나 믈랑루즈에 족탕, 반신욕탕, 이벤트탕, 폭포안마, 드림배드, 심해온천원탕 등 다양한 탕이 있으며, 7층의 워터맥스에는 워터파크가 펼쳐지고, 8층의 워터맥스에는 찜질방으로 다양한 효능의 방이 들어서 있으며 어린이 놀이시설이 있다. 9층의 워터맥스에는 음이온방, 아로마방, 삼림욕장, 피부관리, 노천사우나, 개인토굴방, 허브파크가 있다.

 

 

달맞이길 힐스파는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117번길의 이조빌딩에 자리하고 있는 온천 스파로 2층은 여성 전용, 4층은 남성 전용이며 멋진 해운대 바다의 풍경을 만끽하면서 스파와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찜질방은 3층에 마련되어 있으며, 최신식의 청옥방, 보석방, 소금방, 참나무 온돌 한증막을 경험할 수 있다. 1층의 카페 On the Hill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와 신선한 빵을 즐길 수 있다. 해운대 달맞이고개에 위치한 언덕위의 집은 힐스파 별관으로 정통 화덕피자와 스테이크, 파스타 등의 맛을 느껴 볼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