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주 온천을 체험하고 여주 썬밸리호텔과 프리미엄아울렛까지 여행해보자

 

 

 

이번에 알아볼 여주 썬밸리호텔과 여주프리미엄아울렛과 함께 가볼만한곳인 여주 온천은 경기도에서 강원도로 넘어가는 삿갓봉 정상에 자리잡은 곳이다. 여주 온천은 지하 800m 암반에서 솟아나는 미네랄이 풍푸한 온천수를 자랑한다. 여주에서 유일한 온천으로 손으로 만져보면 미끌거리는 온천수는 꾸준히 마시게 되면 위장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약알칼리성인 온천수는 아토피염 등 피부질환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삼림욕과 함께 할 수 있는 노천탕이 마련되어 있으며 맥반석으로 설계된 맥반석 사우나, 황토사우나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 사진출처 여주온천 >

 

여주 온천의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수요일은 휴무일이지만 수요일이 공휴일일 경우 정상영업한다. 이용요금을 살펴보면 초등학생 이상은 7,000원이며 어린이는 5,000원이다. 20인 이상 단체인 경우 6,000원이다. 평일 아침의 경우 5,000원으로 입장이 가능한데 오전 10시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름성수기에 운영하는 수영 노천탕 이용료는 3,000원이다. 온천과 함께 숙박시설과 체육관, 세미나 등을 갖추고 있어 1박2일로 다녀오기도 괜찮은 곳이다. 숙박요금은 평일의 경우 2인실은 4만원, 6인실은 8만원이며 주말은 2인실 5만원, 6인실 10만원이다.

 

< 사진출처 썬밸리호텔 >

 

여주 온천과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여주 썬밸리호텔이 있다. 여주 온천에서 약 9km정도 떨어진 썬밸리호텔은 2013년 7월 개장한 특급 호텔이다. 여주를 여행하고 편안한 숙박시설을 찾는다면 추천할 만한 곳이다. 호텔 내에는 규모는 작지만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가 있으며 실외에는 허브 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다.

 

 

 

여주 호텔 13층에는 씨엘로 레스토랑이 자리잡고 있는데 이곳에서 내려다보는 남한강 전경이 일품이다. 여주에는 큰 빌딩이 많이 없어서 신륵사와 남한강 물길을 모두 내려다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나 연말에 호텔 내 시설을 두루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있다고 한다.

 

< 사진출처 여주프리미엄아울렛 >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은 신세계그룹과 미국 최대 부동산 개발 회사인 사이먼 프라퍼티 그룹이 각 50%의 지분을 소유한 합작법인으로 미국 프리미엄 아울렛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유치, 디자인, 마케팅 노하우와 한국 신세계의 점포 개발, 운영 역량을 접목시켜 2007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라는 새로운 유통형태를 소새하였다. 2011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2013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을 잇따라 오픈하며 국내 아울렛 시장을 리딩해 나가고 있다.

 

< 사진출처 여주프리미엄아울렛 >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은 경기도 여주시 명품로 360에 자리하고 있으며 세일 & 이벤트는 브랜드에 는 IN-STORER PROMOTIONS, SPECIAL PROMOTIONS, CENTER EVENTS 등에 따라 다양하며 추가 할인이 적용되기도 한다. 270여개의 브랜드와 안내센터, 레스토랑, 화장실, 고인라커, 수선실 등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다. 전문식당과 서비스, 영유아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어 어린이들이 놀이를 할수 있도록 하면서 고객편의시설이 들어서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