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피나클랜드눈썰매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온양온천랜드에서 피로를 푸세요

 

 

피나클랜드눈썰매장과 함께 다양한 시설을 이용하고 온양온천랜드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자. 이번에 알아볼 온양온천랜드와 함께 충남 아산에서 만날 수 있는 피나클랜드눈썰매장은 충청남도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 20-42, 월선리 346-2에 자리하고 있다. 자연이 살아 숨쉬는 공간인 피나클랜드는 산의 최고봉, 또는 최정상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1970년대 인근의 아산만 방조제 매립을 위하여 채석장으로 쓰여졌던 부지를 목장으로 활용하다가 10여년의 준비 끝에 2006년 7월에 개원한 자연을 품은 테마정원이다. 

 

< 사진출처 피나클랜드 >

 

피나클랜드는 특색있는 테마정원과 미니동물농장 다양한 산책로가 자리하고 있어 가족 나들이나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좋은 곳이며, 현장체험학습장으로도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어 많은 학생들이 체험을 위해 찾아 찾아오고 있다. 봄과 가을의 꽃축제와 여름철 물놀이장, 겨울철 눈썰매장까지 가능한 사계절 테마공원이다. 가까운 곳에 온천과 휴양림도 있어 나들이 코스로 손색이 없다. 힐링도 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자.

 

< 사진출처 피나클랜드 >

 

피나클랜드에는 200m에 조성되어 있는 메타세콰이어 로드, 시원한 나무그늘 아래 느티나무광장, 각종 동물조각과 조형물이 전시되어 있는 잔디광장, 작은 동물과 각종 조류들이 어우러져 있는 동물농장, 라일락산책로, 매실 살구 자두 복숭 등의 과일정원, 연중 다양한 꽃이 있는 윈드밀가든, 토끼동산, 수생식물의 워터가든, 서해대교와 평택호, 아산만이 보이는 전망대, 채석장을 복원한 진경산수, 다양한 색상의 꽃 레인보우가든, 태양의인사, 지그재그길, 원형의 서클가든, 수목원, 암석원, 가든에서 웨딩가든, 웨딩이외에 각종 모임 세미나 이벤트 등을 치를 수 있는 웨딩홀.

 

 

 

편의시설로는 허브샵, 레스토랑, 야외웨딩, 인디언마을, 미니동물원, 물놀이장, 눈썰매장 등이 있다. 미니동물원에는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순한 동물 가족들이 살고 있으며 가족, 연인과 함께 먹이주기 체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눈썰매장은 2000여 평의 잔디광장에 조성되는 것으로 12월중순부터 이듬해 2월 중순까지 정해진 코스로 튜브썰매를 타고 내려와 안전하도록 운행하고 있다. 특히 봅슬레이 코스는 꼭 한번 타봐야 하는 인기있는 코스이다.

 

< 사진출처 피나클랜드 >

 

체험으로는 소이향초는 천연소재인 콩을 원료로 식물성 왁스를 이용해 녹여서 예쁜 용기에 담아 천연 아로마 오일과 곷들을 이용해 장식하며, 메세지스톤향초는 흰조약돌을 이요해 사랑의 메세지를 선물하고픈 사람의 이름을 적어 젤리 왁스에 천연향과 색을 첨가해 녹여서 용기에 부어 굳히는 독특한 양초 만들기이다. 구슬향초는 4가지 허브향과 색이 가미된 구슬모양의 파라핀을 용기에 담아 심지를 꽂아 만들며, 냅킨아트석고 방향제는 천연아로마 오일과 리큐드를 잘 섞어 만든다. 화분만들기도 마련되어 있다.

 

< 사진출처 피나클랜드 >

 

아산 여행코스에는 가까운 거리에 온천과 휴양림이 있어 나들이 코스로 손색이 없는 곳이다. 찾아가 힐링을 하면서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보자. 아산시 모종동에 자리잡은 온양온천랜드는 온천탕과 24시 찜질방을 갖추고 있으며 휘트니스센터와 핫요가 등의 부대시설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아산의 온양온천은 기록상 1,300여년이 넘는 역사를 간직하고 있다. 조선시대에는 여러 임금이 휴양이나 병 치료를 위해 이곳을 찾았다고 전해진다. 온양온천지구의 온천수는 신경통이나 관절염, 위장병이나 피부병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