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울산 찜질방을 알아보고 울산 눈썰매장과 울산온천까지 겨울여행코스를 살펴보세요

 

 

울산 눈썰매장을 체험하고 울산 찜질방과 울산 온천에서 피로를 풀어보는 겨울여행코스를 세워보자. 울산 눈썰매장과 울산 온천에 앞서 알아볼 울산 찜질방으로 여러 시설이 있지만 그 중에 천곡참숯가마 찜질방은 2015년에 오픈을 한 울산 도심내에 위치한 최대의 복합 찜질 힐링 공간이다. 전통참숯불가마와 현대식 찜질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으며 참숯요리와 카페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연중 24시간 운영을 하며 친절한 서비스로 최대의 힐링 공간으로 모두가 건강한 삶으로 행복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곳이다. 숯은 변질을 막아주고 물을 정화시켜주며, 잡귀로 부터 아기를 지켜준다는 믿음이 있었다.

 

< 사진출처 천곡참숯가마 >


참숯황토불가마의 효과는 고운의 향토에서 배출되는 원적외선과 동시에 참숯제조과정에서 생긴 음이온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황토는 혈액을 촉진시키고 신진대사를 왕성하게 하며 관절염, 근육통, 요통, 자율신경 실조증에도 효능이 뛰어나며 혈액을 정화하여 체내의 독소와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시킨다. 노화방지와 통증을 완화하며 염증을 제거하여 암을 억제하는 효능도 있다고 한다. 황토와 원적외선이 우리 몸 깊숙히 투과하여 혈액을 맑게하고 노화된 세포를 활성화 시켜준다.

 

< 사진출처 자수정동굴나라눈썰매장 >


울산 눈썰매장으로는 자수정동굴나라 눈썰매장과 팡팡눈썰매장이 있다. 자수정동굴나라 눈썰매장은 울산 울주군 삼남면 자수정로 170의 가천리 산 4의 영남알프스골프파크에 자리하고 있다. 자수정동굴나라는 여름에는 얼음동굴, 겨울에는 난방동굴이라 불리는 자수정 동굴 1층과 2층으로 연결된 길이 2.5 km에 넓이 16,500㎡, 연평균 온도 12℃~16℃로 6,500만년 전 입석 조립식 화강암으로 형성된 태고의 신비가 이어지는 자수정동굴이 그대로 남아 있다.

 

 

팡팡눈썰매장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양읍 상발2길의 발리에 자리하고 있다. 안전한 자동 출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초대형 실내돔의 온돌마루와 에어바운스, 미니기차 등 한번의 입장료로 무료 이용가능한 놀이시설을 다량 보유하고 있다. 성인용  슬로프는 80m, 어린이용 슬로프는 60m이며 팡팡눈썰매장은 울산, 하동, 고성, 순창 등 4곳에 설치되어 있다.

 

   

울산중앙시장은 울산 중구 번영로 329에 위치하고 있다. 1922년 옥교시장을 시장으로 90년 이 넘게 한자리에서 고객 들과 함께 살아온 상가로 혼수 업체 및 커튼, 그릇, 제기, 의류 등을 취급하고 있다. 국제적인 혼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상 3,4층에는 웨딩홀이 운영되고 있다. 지하 1층, 1층, 2층, 3층에는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는 전문매장이 들어서 있어 한곳에서 여러가지 물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먹거리 식당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되고 있다.

 

 

발리온천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양읍 상발2길 34에 자리하고 있다. 1990년 8월에 온천 대중탕과 국제규모의 온천 실내수영장을 갖추고 문을 열었다. 수온이 30.2~32.8℃의 약알카리수로 라돈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천연라돈 식염천으로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신경통과 관절염, 보위, 보장, 피부병의 치료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발리온천에는 실내외 수영장, 남여 온천탕, 가족탕, 전문한의원센터, 매점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