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주온천과 경주 찜질방, 경주 눈썰매장으로 떠나는 겨울 여행코스

 

 

경주온천과 더불어 경주 찜질방과 경주 눈썰매장으로 겨울 여행코스를 계획해보자. 이번에 알아볼 경주 찜질방과 경주 눈썰매장과 함께 겨울 여행코스로 떠나볼 경주온천인 경주한화리조트 온천&스프링돔은 경주시 보문로 182-27 의 북군동에 자리하고 있다. 보문호를 바라보는 쾌적한 전망과 종합관광휴양단지의 면모를 갖추고 있는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에서도 아주 좋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경주 유적지 관광과 보문단지의 위락시설을 모두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며 700m의 지하에서 솟는 온천수는 천혜의 수질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를 사용한 온천사우나는 경주최고의 볼링센터와 함께 경주한화콘도의 상징적인 자랑거리이다.

 

 

경주한화리조트 온천 & 스프링돔의 온천수의 수질은 수소이온 농도가 7.5인 알칼리성 온천수이며 지하 685m에서 올라오는 토출온도가 38℃이다. 목욕시 인체 모세혈관의 흐름을 도와 피부를 윤택하게 하며, 진정작용이 있어 피로회복 및 미용효과가 크다고 한다. 1일 토출량은 862톤이며 요통, 신경통, 류마티스, 만성피로염에 효능이 있으며, 온천 주성분은 양이온으로 Ma, Ca, Mg, 음이온으로 C, SO4, HCO3, CO3, EE, MN, Fe 등이 있다. 계절별로 이벤트탕을 운영하고 있다. 

 

 

경주 찜질방으로는 스파와 찜질방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경주 스파럭스가 있다. 경주시 원효로 14-1의 노서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력셔리 스파-찜질방으로 피트니스, 족욕탕, 실내카페 등 다양한 실내 시설이 구비 되어 있는 최고의 휴식 시설이다. 찜질서설로는 황토방, 소금방, 참숯방, 산호석방 등 다양한 테마로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최고급 안마의자, 릴렉스체어, 카페, 식당, 어린이 놀이시설 등 최고급 퀄리티의 편의시설들이 충분한 휴식과 만족을 선사할 것이다.

 

 

스파럭스의 휴스파는 2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발마사지, 스포츠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등 다양한 테라피 상품으로 관광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 준다. 3층에는 찜질방이 위치해 있으며 안마의자와 가족실 등 각종 서비스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테마의 찜질방으로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2층에서 5층에 걸쳐 족욕실과 어린이 놀이방, 릴렉스 체어, 만화카페 등이 휴식을 좀 더 풍요로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트티스 센터와 3층에 식당, 카페 등이 있다.

 

 

경주눈썰매장으로 경주월드 눈썰매장을 살펴보자. 경주월드리조트스노우파크는 보문로 544의 천군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어뮤즈먼트 눈썰매장은 국내최장 250m의 긴 슬로프를 가진 스키썰매장 외에 일반썰매장, 어린이 썰매장을 갖추고 있다. 눈썰매장으로서는 국내 유일의 리프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차별적이고 대규모 시설을 자랑한다. 

 

 

경주월드의 위자드가든에는 트리키리키의 볼하우스, 드롤의 위자드트레인, 글린다의 매직펌킨, 부기의 문라이트세일, 스웨니의 클라우드라이드, 페기의 케로셀, 스파키의 매직카, 매직트리, 엑스존의 파에톤, 메가드롭, 토네이도, 그랜드캐년대탐험, 놀이기구에 범퍼카, 급류타기, 패밀리 바이킹, 고스트하우스, 타가디스코, 가족열차, 서라벌관람차, 비룡열차, 미로탐험, 코인라이드, 섬머린스플래쉬, 킹 바이킹, 에어벌룬, 바운스스핀, 드래곤레이스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