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스케이트장 추천으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와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목동 아이스링크 확인

 

 

서울 스케이트장 추천으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와 함께 서울광장 스케이트장과 목동 아이스링크 등을 확인해보자. 이번에 알아볼 서울광장 스케이트장과 목동 아이스링크와 함께 대표적인 서울 스케이트장 추천 장소인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잠실 롯데월드에 들어있으며, 낮에는 어드벤쳐 유리돔 천정으로 부터 들어오는 자연채광의 야외 분위기에서 밤에는 지구상 어디에도 없는 테마파크 야경과 퍼레이드 축제의 즐거움을 만끽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실내 아이스링크를 자랑하고 있다. 최대 1,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빙판면적을 가지고 있다. 고른 빙질을 유지하기 위하여 정빙차의 정기적인 가동을 하고 있다. 사계절 내내 이용이 가능하며 스케이티은 물론 다양한 놀이기구와 퍼레이드도 즐길 수 있는 놀이동산이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서울특별시에서 겨울철에 서울광장에 설치 운영하는 스케이트장으로서 2004년 12월에 처음 설치되었으며, 12월 초부터 다음해 2월 토까지 약 70일간 운영된다. 서울광장은 서울 중구의 서울시청 앞에 있는 광장으로 본래 차도였지만 월드컵 이후 광장 조성 계획이 세워져 차도를 없애고 잔디광장을 만들었으며 2004년 5월 1일에 완공하였다. 서울시 중구 태평로 1가에 있으며 규모는 13,207㎡이다.

 

 

목동 아이스링크는 연중 365일 운영을하며 1989년에 개장하여 한국동계스포츠의 산실로 운영되고 있으며 서울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실내 스케이트장을 가지고 있다. 서울지역 최고의 기량을 자랑하는 꿈나무 선수의 훈련장으로 제공하고 있다. 일반인들을 위한 아이스링크 개장시간은 평일은 14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12시부터 18시까지이다. 방학기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구정 및 추석당일은 링크개장을 휴장한다. 

 

 

 

올림픽공원 스케이트장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에 자리하고 있으며,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매년 겨울 스포츠로 스케이트장을 개장, 운영하고 있다. 가로 30m, 세로 60m의 국제 규격을 갖춘 스케이트장으로 2006년 개장해 매년 20만 명 이상이 찾아오는 서울의 겨울 명소가 되었다. 올림픽공원의 스케이트장에서 즐겁고 안전하게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강습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년 12월 하순부터 시작한다.

 

 

반얀트리 아이스링크장은 반짝이는 화려한 조명과 아름다운 남산을 배경으로 즐기는 스케이트 장이다. 반얀트리의 도심 속의 휴양지, 오아시스를 연상케 하는 컨셉트로 디자인 된 야외수영장 'The Oasis'는 아름다운 숲 속에 자리해 완벽한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야외 수영장이다. 전체 공간을 돌, 나무 등 자연소재로 마감하여 오래 머물수록 마음이 편안해지며, 겨울에는 아이스링크와 눈썰매방으로 변신하여 밤이 되면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공간으로 탈바꿈을 한다.

 

 

아이파크몰 아이스링크는 용산역 아이파크몰 4층 윈터아이스링크에 스케이트는 물론 지브리도토리숲도 구경할 수 있는 데이트코스로 딱 좋은 곳이다. 아이파크몰 아이스링크는 가로 25m, 세로 22m의 크기로 동시에 200여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락커룸과 배점 등을 갖추고 있다. 링크 주변으로 LED조명과 성탄 트리로 장식된 성곽 조형물을 설치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아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