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온천으로 해수워터피아와 강화도 석모도 미네랄 온천을 방문해보자. 이번에 살펴볼 강화도 석모도 미네랄 온천과 함께 대표적인 인천 온천인 해수워터피아는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개념의 복합레저타운으로 사우나, 찜질방, 휘트니스 클럽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해수워터피아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 숨쉬는 공간으로 아름다운 배경과 달콤한  향기가 흐르는 휴식공간으로 삶에 대한 여유와 편안함을 준다. 지하 250m 천연 암반속에서 끌어올린 청정해수의 신비한 각종 미네랄과 1백여종이 넘는 인체에 유익한 성분이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하며 몸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놀라운 체험이 있다. 

 

< 사진출처 해수워터피아 >

 

해수워터피아는 공해를 맑은 자연으로 소생시키는 첨단 공기정화시스템을 가동하여 산소방, 아로마향기방, 산림욕방, 다이아몬드방 등 각종 테마형 찜질방을 두고 있다. 180인치의 대형스크린과 공연장, 중앙홀, DVD극장등이 라이브 무대와 문화예술, 축제의 한마당을 매일 저녁 온 가족이 함께 펼친다. 한식, 양식, 치킨, 피자&파스타, 과일&음료등 다양한 먹거리가 제공되며 화이트 톤의 심풀함과 유리의 신비함으로 차별화된 내부 인테리어 시스템이 우리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강화도 석모도 미네랄 온천은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해바다를 바라보며 지평선으로 넘어가는 석양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해풍과 햇빛이 그대로 몸으로 전해져 몸과 마음의 안정을 취하기에 좋은 곳이다. 인근에 보문사, 민머루해수욕장, 석모도수목원, 휴양림이 자리하고 있다.

 

 

 

석모도 미네랄 온천의 온천수는 460m 화강암 등에서 용출되는 51℃의 고온의 미네랄 온천수를 인위적 소독과 정화없이 원수로만 사용하고 있으며, 칼슘, 칼륨, 마그네슘, 염화나트륨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온천수의 각종 미네랄 성분은 아토피피부염, 건성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쉽게 흡수되어 미용과 보습, 혈액 순환을 돕고 관절염과 근육통 등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 사진출처 석모도자연휴양림 >

 

석모도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도 서쪽 바다 건너에 있는 섬으로 강화도 외포항 근처에 있는 삼산면에 속해있는 섬이다. 서쪽으로는 서검도, 미법도, 주문도 등과 마주하고 있으며 2017년 6월 28일에 강화도와 석모도를 잇는 석모대교가 개툥하면서 항로는 폐선되었고 이제는 육로로 갈 수 있게 되었다. 보문사와 보광사 등의 사찰이 들어서 있다. 

 

 

< 사진출처 석모도자연휴양림 >

 

강화도 석모도 미네랄 온천과 함께 가보면 좋은 석모도 자연휴양림은 바다와 숲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녹색의 쉼터로 각종 편의시설과 다양한 편의공간을 제공하여 현대인들의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자여의 멋과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시설에는 1차 휴양림에 숲속 수련장, 산림휴양관, 식당 및 매점, 다목적 운동장, 정자 및 산책로, 관리 사무소 등이 있고 2차 휴양림에는 다양한 숲속의 집과 창고, 공용화장실, 세면장, 분리수거장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12.29 14: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진짜별로에요
    주차도 힘들고
    별거없는데 대기 한시간기달려야되고
    딴데가세요 비누 샴퓨 전혀못써요

  2. 포도 2018.01.27 18: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3. 다미조래 2018.02.03 20: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누 샴푸를 쓰지 못해서 우리가 아는 워터피아생각하고 갔다간 큰 실망을 할 것 같네요.
    밖에 탕 이용 후 실내에서는 샤워수준으로 씻는것 밖에 못하고, 수건도 이상한거 줘서 잘 안 닦임.
    그냥 밖에서 뜨거운 탕을 옮겨 다니며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 정도로 난 개인적으로 온천가서 빨리 나오긴 난생 처음 이였음.
    그리고 기자님 위에 해수워터피아 사진 출처는 쫌 아니지 않나요.
    잘못하면 착각하기 쉽잔아요.
    아뭏든 석모도 미네랄 온천 잘 생각해보고 이용하세요.
    잘못하면 돈 생각 절로나게 만듬.

  4. 힐링 2018.03.24 07: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월에 겸사겸사 주변에 관광함겸 놀러갔었는데 별로 그지 않은공간에 사람만 많아 절대 휴일에는 가지마세요 실망만하고 옵니다.
    허용하는 인원수에 비해 너무 작고 서비스도 엉망이에여 입장할려면 몇시간식이나 기다려야 합니다. 현재크기에 3배정도 되어야 하는데 너무 턱없이 작아요

  5. 힐링 2018.03.24 07: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별로 추천하고 싶지않은 곳입니다.
    평일에도 사람이 많을정도로 ....
    절대 들어갈생각을 말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