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국내 2월 여행지로 서울 찜질방과 대전 찜질방, 대구 찜질방으로 찜질방 투어

 

 

국내 2월 여행지로 서울 찜질방과 대전 찜질방, 그리고 대구 찜질방 등으로 찜질방 투어를 떠나보자. 이번 국내 2월 여행지로 만나는 서울 찜질방으로는 동대문 스파렉스와 용산 드래곤 힐스파가 있으며 대전찜질방은 노은힐링 24시 찜질방사우나가 있다. 마지막으로 대구 찜질방으로는 홈스파월드와 다빈치스포렉스가 있다.

 

 

서울 찜질방으로 살펴볼 동대문스파렉스는 서울 중구 장충단로 247의 전통적인 한옥 테마로 꾸며져 있는 것이 특징인 찜질방이다. 와이파이, 휴대전화 충전이 무료로 가능해 한층 더 찜질방을 즐기기 편리하도록 운영하고 있다. 동대문 굿모닝시티 지하에 자리잡은 찜질방은 실내공간임에도 기와를 얹은 한옥과 한옥들 사이에 자리잡은 골목길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전통문화를 담아낸 현대식 사우나를 만들었다. 누마루 형식의 한옥과 툇마루에 한옥끼리 잇는 목교, 창 너머로 보이는 뒷골목의 정취가 있다.

 

 

용산드래곤힐스파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1나길 40에 자리하고 있으며 도심속에서 자연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찾아온다. 사계절 내내 참숯 가마와 다양한 불한증막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친 몸과 마음을 한 번에 정화시킬 수 있다. 주말 및 연휴에는 매직쇼를 선을 보여 찜질방을 방문한 고객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찜질방 시설로는 한국전통 재래식 숯가마, 수나무장작 불한증막, 크리스탈 불한증막, 히노끼 산림욕방, 석빙고, 황토 피라미드 명상수련실, 천연 연옥 기체험실 등이 있다.

 

 

대전 찜질방인 노은힐링24시 찜질방사우나는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하고 있는 사우나와 찜질방이다. 주여시설에는 소금방, 황토방, 맥반석방이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식당, 안마의자. Wi-Fi, 이발, 수면실 등이 들어서 있으며, 주변 관광지로는 유성온천 10분, 월드컵경기장, 대전국립현충원, 동학사 등이 있다.

 

 

대구 찜질방인 홈스파월드는 대구시 봉덕동에 위치하며, 헬스장, 수영장, 찜질방, 도심온천, 스파, 피트니스클럽 등이 있다. 홈스파월드는 지하 4층 지상 5층으로 총 4천평 규모의 지역유일의 도심온천으로 고급정회원들을 상대로 회원제 운영을 기본으로 하여 웰빙 개념을 뛰어넘어 건축물 디테일까지 휄빙이 녹아들도록 로하스로의 생활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호사스는 건강과 환경을 해치지 않는 친환경적인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을 말한다. 친환경 자재와 시설로 모두가 건강한 휴식공간을 만들어 간다.

 

 

다빈치스포렉스는 대구시 북구 침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종합스포츠센터로 다양한 설비를 마련해 놓고 있는 곳이다. 250평의 탁구장도 있다. 주요시설에는 한증막, 참숯가마, 소금방, 황토방, 아이스방, 맥반석방, 게르마늄, 자수정방, 온천이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식당, 매점, 스넥, 스포츠마사지, 피부관리, 좌욕, 네일아트, 안마의자, PC방, 북카페, 부황, 실면도, 경락, 미용실, 놀이방, 모임방, 헬스, 요가, 노래방, 당구장, 탁구장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