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국내 온천여행으로 서울근교 온천인 용산 드래곤힐스파와 용인 로만바스, 화성 온천을 알아보자

 

국내 온천 여행으로 서울근교 온천인 용산 드래곤힐스파와 용인 로만바스, 그리고 화성 온천을 알아보자. 이번에 국내 온천여행으로 살펴볼 용인 로만바스, 화성 온천과 함께 가볼만한곳인 서울근교 온천인 용산 드래곤힐스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1나길 40의 한강로 3가의 용산역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7층까지 다양한 시설로 구성이 되어 있다. 용상의 용에 해당되는 드래곤으로 브랜드를 만들어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모습은 모든 인간의 꿈이었다. 용은 황제, 황후를 뜻하며, 드래곤힐스파메인홀은 황실을 재현해 놓은 용화전으로 꾸며져 있어 모든 고객을 황제, 황후로 만들어 주고 있다.

 

< 사진출처 용산드래곤힐스파 >

 

용산 드래곤힐스파의 로얄오키드스파는 24시간 운영을 하며 스포츠마사지, 발마사지, 경락, 경혈지압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신체에 누적된 각종 피로를 풀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맨하탄휘트니스센터는 심신을 다련하여 건강한 삶을 가꿀 수 잇는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다. 골프 마니아들이 즐길 수 있는 골프 연습장 및 스크린 골프장도 마련되어 있다. 외국인들이 방문했을 때를 대비해서 외국인 접객이 가능한 지배인을 배치하고 있으며 외국어로 병기된 안내문이 있다. 

 

< 사진출처 용인로만바스 >

 

용인 로만바스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지삼로 470에 위치하며 워터테마파크이다.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온천으로 3만평의 면적에 온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찜질시설 및 노천탕, 실내수영장, 실외수영자을 보유하고 있다. 온천내에는 고객의 편의를 우한 최고의 부대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온천문화의 선구자로 자부하고 있는 곳이다. 영국의 고대 도시 바스는 로마인들이 도시를 세우고 공중목욕탕을 세웠다. 그 유적지가 로만바스이다. 

 

 

 

용인 로만바스에는 1층에 남여 온천탕, 불한증막, 스포츠마사지, 네일아트, 헤나, 쑥찜, 란제리, 2층에 놀이방, 얼음방, 산소방, 옥방, 자수정방, 휴게실, 한식당, 스낵코너, 북카페, PC방, 노래방, 티킨점, 닥터피쉬, 아이스크림, 오락실, 탁구장, 3층에 대형스크린방, 분식점, 스낵, 피부관리, 한의원, 금보석방, 참숯방, 개르마늄방, 피자점, 4층에 모임방, 세미나실, 실외에 민속주점과 방가로가 있다.

 

 

< 사진출처 화성하피랜드 >

 

 

서울근교 온천으로 화성 온천으로 화성 하피랜드를 만날 수 있다. 화성 하피랜드는 화성시 팔탄면 율암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피는 행복한 지역, 나일강의 풍요의 상징인 물의여신 하피를 의미하기도 한다. 이집트풍의 인테리어로 이집트 대사가 극찬을 한 하피랜드는 온천사우나, 워터파크, 24시간 찜질방, 참숯가마, 희트니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침찔방내에는 불한증막, 소금불가마, 스톤테라피, 황토불가마, 아이스방등의 웰빙 시설을 갖춘 최적의 레저공간으로 행복한 휴식처로 이용할 수 있다. 1천평의 허브식물공원에는 허브전문매장이 있다.

 

 

< 사진출처 화성하피랜드 >

 

화성 하피랜드의 시설에는 온천 스파에는 탕 파우더룸, 로비 미술작품, 온천 사우나 샤워실, 워터파크에는 야외 에어바운스 잔디, 야외 에어바운스 썬배드, 간이 풀장, 노천탕, 바데풀 넥 샤워, 아쿠아플레이, 어린이 유아풀, 실내 와이드 화면, 분수대,  실내 워터 게이브, 찜질방과 참숯가마에는 스톤 테라피, 한약재 족탕, 소금 불가마, 황토불가마, 족탕, 얼음방, 캠핑장, 체험장, 휘트니스, 골프장, 허브공원, 부대시설에는 매점, 참숯가든, 편의점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