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와, 오션월드, 그리고 힐링스파까지 체험하세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를 비롯하여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힐링스파까지 한꺼번에 모두 즐겨보자.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와 오션월드, 힐링스파 등의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는 비발디파크는 강원도 홍천구 팔봉리에 위치하고 있다. 스키장, 아쿠아월드, 골프장, 부대시설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레저시설로 인기가 높다. 객실에는 유스호스켈, 소노펠리체, 노블리안동, 멩플동, 파인동, 오크동, 체리동이 있고, 푸드월드의 단지내에는 스카이라운의 양식, 정상스넥 푸드코드, BBQ셀프가든, 시골장터 한식, 식객 한식, 가드비어, 가스리 카페, 각 동의 지하1층과 1층 등에 한식, 양식, 일식, 중식, 아시안, 분식, 뷔페, 디저트, 카페, 베이커리, BBQ, 푸드코트, 펍/바, 와인바, 키즈 등이 있다.

 

< 사진출처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에는 슬로프가 최상급에 락, 상급에 펑키, 테크노, 슈퍼파이프, 중상급에 크래식, 힙합, 레게, 중급에 재즈, 초급에 블루스, 발라드 등이 있고, 눈썰매장이 있다. 스키학교, 장비렌탈, 의무실 등이 있다. 슈퍼파이프는 힙합 슬로프 하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KOREA OPEN 하프 파이프 대회와 각종 국제대회구조물이다. 죄고의 볼거리와 재미를 온몸으로 트낄 수 있다. 비바 패트롤은 긴급구조요원을 말한다.

 

< 사진출처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는 다이나믹존, 아쿠아존, 메가슬라이드존, 익스트림존 등이 있다. 수영풀, 워터플렉스, 실내슬라이드, PHARAOH'S DOCK & SPA, 파도풀, 실외유수풀, 아쿠아풀, 키드풀, 실내유수풀, 타워풀, 야외노천탕, 이벤트탕이 있다. 실내존 2층에 사우나존, 피라미사, 엔젤스파, 골든 썬베드, 실내존 3층에 찜질방촌, 테라피센터, 실외존에는 썸머가든, 스타벅스, 썬푸드1.2.3.4.5.6.7이 오므토토마토, 룩나오, 스메르푸드, 푸드캐피탈 1,2호, 버거킹 등이 있다.

 

 

오션월드는 이집트를 쏙 빼닮았는 곳이다. 피라미드, 스핑크스, 파라오 등 이집트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조형물들은 오션월드를 더욱 매력적인 곳으로 빛나게 한다. 실내존에는 판도풀, 유수풀, 튜브/바디슬라이드, 바데풀, 유아/어린이용 워터플렉스, 찜질방, 야외 노천탕 등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익스트림존에는 8비트 V파도를 자랑하는 서핑마운트와 연속되는 파도의 스릴감을 맛볼 수 있는 익스트림리버 등 젊은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 사진출처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

 

다이나믹존에는 300m 세계최장 몬스터 블라스터, 6인승 슈퍼 부메랑고, 초대형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등 스릴감 넘치는 테마물놀이 시설, 메가슬라이드존에는 세계최초로 운영되는 슈퍼 S라이드, 국내 최초, 최다 8인승 카이로레이싱, 고공낙하 하이스피드 슬라이드, 가족형 패밀리 레프트 슬라이드 등 다양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비발디가 작곡한 '사계'처럼 1년 365일 언제나 즐거운 비발디파크가 더욱 빛나는 테마 물놀이로 새롭게 선을 보인다고 자랑하고 있다.

 

< 사진출처 스파빌리지 >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실내외 이벤트 탕과 스파빌리지를 운영한다. 실내는 파도풀과 슬라이드 유수풀을 갖추고 있고, 스키나 보드 이용자들을 위해 24시간 찜질방과 사우나도 운영한다. 오션월드가 추천하는 야외 스파는 3가지로 대형 접시 모양의 '타워풀'은 호수공원과 소노펠리체의 야경이 아릅다우며, 이벤트 탕엔 허브, 와인 , 한약재 등 매일 다양한 입욕제를 넣는다. 산속의 방갈로 스파빌리지는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는 가족등이 이용하기 최적인 힐링 스파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