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12월 가볼만한곳으로 원주 스키장과 평창 스키장을 확인해보자

 

 

12월 가볼만한곳으로 강원도 원주 스키장과 평창 스키장을 살펴보자. 이번에 알아볼 12월 가볼만한곳으로는 원주 스키장으로 한솔오크밸리와 평창 스키장의 알펜시아스키장이 있다. 한솔오크밸리 스키장은 가족형 프리미엄 스키장으로써 가족 중심이 스키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초급 2코스, 중급 5코스, 상급 2코스로 구성된 9개의 슬로프는 다양한 테마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초급자 슬로프는 경사도가 완만하고 폭이 넓어 초급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골프빌리지 골프 아카데미에서는 짜릿한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직선활강 코스와 유아용 슬로프를 갖추고 있는 눈썰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솔오크밸리는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월송리에 취치하는 종합 리조트 타운으로 스노우파크, 스키장, 콘도, 골프장 등이 들어서 있다. 강원도라는 천혜의 자연 속에서 유럽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이국적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오크밸리는 수려한 자연 경관과 다이내믹한 골프코스, 스릴과 안전을 동시에 제공하는 스키장, 고객 편의를 위한 각종 레저시설 및 편의시설, 지중해 유럽풍의 콘도미니엄과 격조 높은 서비스를 고루 갖춘 선진형 리조트이다.

 

 

대자연 위에 문화, 스포츠가 어우러진 감동의 세계를 창출해 나가고 있는 한솔오크밸리는 자연을 살린 코스 디자인과 친환경 코스관리, 수많은 예술작품들과 코스의 조화, 다양한 이벤트까지 편안한 휴식이 살아 숨쉬는 곳이다. 오크밸리는 54개홀의 회원제 골프코스와 9홀의 퍼블릭 골프코스, 1,105실의 고품격 콘도미니엄과 슬로프 9면의 가족형 프리미엄 스키장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사계절 내내 다이나믹한 레포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호양공간이다.

 

 

 

알펜시아스키장의 스키점프라운지는 스키점프대 최상츠에 위치해 전망대, 레스토랑, 카페등을 이용하며 아름다운 평창알펜시아의 전경과 웅장한 대관령의 풍광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스키점프라운지는 스포츠파크에서 지상 90여m의 높이로 세워진 건축물은 평창알펜시아의 아름다운 전경과 대관령의 웅장한 풍광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스포츠파크에는 스키역사박물관, 스타디움 잔디구장, 스키점프 경기장, 크로스컨트리 경기장, 바이애슬론 경기장, 모노레일 등이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솔봉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골프, 스키, 빌리지 콘도 등이 갖추어져 있다. 오션700에는 대관령 정상에서 느끼는 색다른 휴식, 즐거움이 있다. 가족코스는 키즈풀, 아쿠아플레이, 유수풀, 연인코스에는 파도풀, 토네이도, 바데풀, 야외성인풀, 스릴만점 코스에는 튜브슬라이드, 토네이도, 바디슬라이드 등이 있다. 스키보드와 최고속도 40km의 알파인코스터가 철저한 안전성을 확보하고 기다리고 있다.

 

 

 

평창 알펜시아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재미있는 리조트, 평창알펜시아는 다른 리조트와는 비교할 수 없는 독특한 프로그램들로 넘쳐나는 곳이다. 365일 놀라운 재미가 끊이지 않는 곡, 한 번 경험하시면 평창알펜시아 마니아가 되고 만다. 사계절 복합관광단지로, 다양한 연령대,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연중 어느 때나 찾아와서 자연에서 휴식과 레저 스포츠를 즐길 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 예술행사를 할 수있다. 시네마, 콘서트홀, 뮤직텐트, 알펜시아 면세점, 리테일빌리지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