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이용하고 온양관광호텔과 아산 스파비스까지 알아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함께 온양관광호텔과 아산 스파비스 등을 살펴보자. 이번에 알아볼 온양관광호텔과 아산 스파비스와 함께 충남 아산에서 만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에 자리하고 있다. 행정안전부와 충청남도, 아산시가 지정한 보양온천으로 도고온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온천과 스파, 물놀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온천테마파크로 국내온천 중 최고수질을 자랑한다. 유황온천은 마성피부염과 여드름, 아토피, 무좀, 습진, 지루성 피부염, 신경통, 통풍 등에도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족 휴양지로 이름이 높은 곳이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무리치료 효과를 볼 수 있는 실내 바데 풀, 150m의 길이를 자랑하는 유수풀과 실내와 바로 연결해 고객들의 동선을 최소화 하도록 세심한 배려가 엿보이는 곳이다. 유아와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유아풀과 키즈풀을 실내외에 두루 갖추고 있다. 매일 매일 남탕과 여창의 위치를 바꾸는 남녀 온천탕과 노천탕, 테라피 마사지 시설등이 들어서 있어 일상 생활에 지치고 누적된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 사진출처 온양관광호텔 >

 

온양관광호텔의 온천탕의 수질은 약 58℃로 마나타온을 함유한 라듐온천으로 알칼리성 온천수이다. 조선시대 세종대왕, 세조, 현종, 영조대왕께서 휴양과 치유를 위해 머물던 최고의 온천 휴양지이다. 1300년의 온천 역사와 온천 문화의 르네상스를 품고 있는 온양온천은 최고의 힐링 온천문화공간으로 온양관광호텔이 자리한 곳은 조선시대 온양행궁터에 자리하고 있으며, 그 역사와 발자취를 온궁 전시관을 통해 느끼고 체험할 수 있다.

 

 

 

온양관광호텔 대온천탕은 최고의 온천수를 공급하며 열탕, 온탕, 냉탕으로 구성되어 있다. 발열실인 사우나실은 건식과 자수정으로 된 습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천탕은 대나무 향과 솔 향이 가슴을 상쾌하게 만드는 곳으로 피로에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전달해 드린다. 라커품은 쾌적하게 넓고 편안하게 구성되어 있다. 테라피에는 아로마 마사지, 등 마사지, 뒷바디 전신 마사지 등이 있고, 발 전문 마사지로 족욕, 각질제거, 어깨 등 마사지, 고급사우나 등이 있다.

 

 

아산 스파비스는 아산시 음봉면 아산온천로 157번길 67의 신수리에 자리하며, 기존으 ㅣ단순온천 시설과는 달리 국내 최초의 온천수를 이용한 신개념의 테마온천으로 수중 마사지바데풀과 어리이용 키즈풀,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실외온천풀에서 물놀이와 온천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잇는 가족 건강테마온천이다. 실내외 워터파크 및 대욕장에는 계절에 따라 딸기, 쑥, 솔잎, 인삼, 허브를 이용한 23개의 이벤트탕과 기능탕을 이용할 수 있다.

 

 

아산 스파비스의 시설에는 파도풀, 익사이팅 리버, 아쿠아플레이, 슬라이드, 바데풀, 실외온천풀, 대온천장, 부대시설에는 눈썰매장, 푸드코트, 로비라운지, 방갈로 등이 있고, 키즈파크에는 회전문어바운스, 곰돌이바운스, 소프트폼, 볼플장, 편백놀이, 기차놀이, 정글지 등 다양하고 안전한 놀이터이며, 기타편의설에는 스포츠맛사지실, 수영용품매장, 입욕용품점, 아가장, 황토 휴게실 등이 있다. 대형 파고라, 파라솔, 썬텐배드가 파도풀 옆에 설치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