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핀란드 산타마을을 만날 수 있는 휘바핀란드 양떼목장

 

 

핀란드 산타마을을 우리나라에 조성해 놓은 곳이 휘바핀란드 양떼목장이다. 홍천군 서면 팔봉산로 368에 위치한 핀란드 산타마을인 휘바핀란드 양떼목장은 마을펜션과 함께 귀요미 양떼들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체험방목농장이다. 휘바핀란드 양떼목장은 꽃내음이 그윽한 양떼목장으로 나무그늘이 가득한 양떼목장이며, 피크닉으로 도시락, 취사, 야외바베큐가 가능한 양떼목장이다.

 

 

유럽의 평원을 연상케하는 곳에서 사교성 좋은 귀요미 양떼들과 어우러질 수 있는 체험농장에 산타마을을 조성해 놓았다. 산타마을의 펜션촌에서는 동화속의 장면들이 연출되어 포토존에서 추억을 담기에 심심할 틈이 없다.

 

 

펜션 이용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이 여러가지 있는데 첫번째로 입장료 1인당 5천원 무료이며 양 건초주기체험 1인당 3천원이 무료이다. 또한 토끼 사료주기 체험 1인당 3천원 무료이며  물고기 먹이 주기 체험도 1인당 3천원이 무료이다. 또한 산타마을, 당나귀, 조류, 산양, 양몰이개 관람, 산책로, 피크닉, 꽃동산, 기념엽서 증정이 있다. 펜션 입실날 부터 퇴실날 까지 언제든지 체험이 가능하다.

 

 

 

핀란드 산타마을의 노천스위밍스파는  2~3가족이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을 만큼 여유로움이 있다. 개인바베큐잗에서 별을 보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노천스자꾸지스파는 한 가족만의 시간을 개인 바베큐장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실내자꾸지스파는 조용히 사용하기에 좋은 곳이다. 핀란드마을 만의 독특한 단독바베큐장은 객실마다 테라스가 있으며 여기에 설치되어 있고 참나무장작을 ㅗ장작전용그릴을 사용하여 바비큐와 캠프파이어의 느낌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양들에게 먹이를 주며 교감하는 특별한 체험이 양떼목장에 있다. 핀란드 마을에서는 양떼목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숙박자에게는 양떼목장 이용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양에게 먹이주는 체험은 매시간마다 양에 대한 설명과 함께 매시간마다 진행되며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의 시간이 될 것이다. 입실시간 전까지 양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힐링 할 수 있다.

 

 

핀란드 산타마을에서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아기자기하게 만들어 놓은 산타마을을 운영하고 있다. 산타마을은 엽서관, 산타인형관, 자작나무관, 크리스마스소품관 등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있다. 숙박자는 별도의 비용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어른들은 동심의 세계고 돌아갈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